신한카드, 한도없이 최대 0.5% 캐시백 혜택 ‘신한카드 봄’ 출시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한도없이 최대 0.5% 캐시백 혜택 ‘신한카드 봄’ 출시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4.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신한카드가 선보인 ‘신한카드 봄’ 신용카드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 한도없이 최대 0.5% 캐시백 혜택 ‘신한카드 봄’ 출시

신한카드(문동권 사장)는 국·내외 어디서나 한도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봄’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카드 봄’은 서비스를 체험하고 혜택을 받아본다는 의미에서의 ‘봄’, 계절의 시작인 ‘봄’ 단어를 활용해 힘차게 시작되는 하루를 지원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으며, 신용과 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됐다.

가장 눈에 띄는 서비스는 사용처를 고민할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한도 없는 캐시백 혜택이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5%(체크카드 0.3%), 전월 실적 30만 원 미만이면 0.2%(체크카드 0.1%) 캐시백을 월 한도 제한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봄을 분기에 3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매 분기 5000원(체크카드 2000원)을 추가로 캐시백해주고, 연간 15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2만 원(체크카드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대중교통과 OTT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여타 가맹점과 다른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경우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시 일(日) 200원, 전월 3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 이용 시에는 일 100원을 캐시백해준다. 예를 들어, 대중교통을 한달간 20일 이용한다면 최대 4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체크카드도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용카드만의 혜택도 있다.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1만 원까지 100% 캐시백이 제공된다.

한편, ‘신한카드 봄’은 봄의 라일락처럼 화사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려 나가는 모습을 캔버스에 물감이 덧대어지는 이미지로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한카드 봄’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7000원, 해외 겸용(MASTER) 2만 원이며, 체크카드는 없다.

 

KB국민카드는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기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모집 안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기 모집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4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이슈 △제도개선 요청 사항 △상품 과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KB국민카드의 고객 패널 제도이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4월 중 심사를 거쳐 패널로 활동할 고객 2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조사 참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별도 선정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와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신속민원처리제도, 신상품과 서비스 집중 모니터링, 제도개선 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민원 사전예방제도와 감축대책 방안을 운영중에 있다”며 “이번에 선정된 ‘이지 토커’를 통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금융소비자보호에 진심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