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증정 이벤트…최대 500만원 혜택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증정 이벤트…최대 500만원 혜택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4.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식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는 이미지다. ⓒ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식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상품권 증정 이벤트···최대 500만원 혜택

이베스트투자증권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만 원의 주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의 국내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 다이렉트 계좌로 500만 원 이상 순입고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할 시 참여할 수 있다.

조건 만족 시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소 2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을 주식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거래 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억 원 거래 시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을 주식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입고 완료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주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3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호 이베스트 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팀장은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뿐 아니라 거래, 추첨 이벤트도 준비해 최대 606만 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내주식 투자자분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이 신규 고객과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100달러 증정 이벤트’ 홍보 포스터다.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신규 고객과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100달러 증정 이벤트’ 홍보 포스터다. ⓒ사진제공 = 삼성증권

삼성증권, ‘Show me the 최대 백불’ 이벤트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100달러를 지급하는 ‘Show me the 최대 백불’ 이벤트를 이달에도 이어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고객, 2020년 1월1일~2023년 3월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고객이다.

삼성증권은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20달러를 선 지급한 뒤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추가로 최대 80달러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즉시 신청 계좌로 20달러가 입금되며,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하면 최대 80달러가 추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에서 참여신청 하면 된다.

기타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투자증권 제주·서귀포지점, 제주금융센터로 통합

신한투자증권(김상태 대표이사)이 제주·서귀포지점을 ‘제주금융센터(연북로 17 전문건설공제조합 2층)’로 통합한다고 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통합을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해외 주식, 채권, 퇴직연금 등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금융센터에는 자산관리 서비스 인프라가 구축됐으며, 이에 고객들은 기존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간 효율화를 통해 넓어진 상담실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NH선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지원하는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다시 봄이 왔어요’ 행사 이미지. ⓒ사진제공=NH선물
NH선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지원하는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다시 봄이 왔어요’ 행사 이미지다. ⓒ사진제공 = NH선물

NH선물, 화훼 농가 위한 ‘다시 봄이 왔어요’ 행사

NH선물(장승현 대표이사)이 꽃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위해 최근 ‘다시 봄이 왔어요’ 행사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 감소, 생산비 증가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농가를 돕고,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꽃다발과 함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NH선물 관계자는 “화훼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농민과 화훼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따뜻하고 아름다운 봄을 맞이해 보내드리는 꽃 한 다발이 고객님의 가정과 사업장에 좋은 선물이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KB증권, 오는 30일까지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 제공

KB증권(박정림, 김성현 사장)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해외주식 이용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은 해외주식 매매로 발생한 손익 합산금액이 연간 기본공제액인 25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22%의 양도소득세 과세대상자가 되기에 매년 5월 양도소득세를 신고하고 납부해야 한다.

이에 KB증권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양도소득세 신고대행 신청 접수부터 납부고지서 수령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휴대폰 알림톡 또는 LMS로 안내한다.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M-able(마블)’, ‘H-able’ 등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