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프티쇼, ‘농협 모바일 금액권’ 출시…GS샵, ‘홈 인테리어 메가세일 위크’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기프티쇼, ‘농협 모바일 금액권’ 출시…GS샵, ‘홈 인테리어 메가세일 위크’ 실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배달대행 플랫폼 딜버, 2023년 상반기 사업 설명회 개최

배달대행 플랫폼 딜버는 2023년 방향성을 논의하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딜버
배달대행 플랫폼 딜버는 2023년 방향성을 논의하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딜버

배달대행 플랫폼 딜버는 2023년 방향성을 논의하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설명회는 플랫폼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운영자가 직접 청취하기 위해 상, 하반기에 나눠 연 2차례 진행된다. 지난 3일 부산에서 이뤄진 상반기 설명회에는 딜버 플랫폼 이용 지점 200여 곳 관계자와 지점장 120여 명이 참석했다.

딜버는 △음성 명령 서비스 '하이디' 도입 △음시간제 보험 정액 상품 도입 △음라이더 편의 기능을 높인 기사 앱 리뉴얼 △음지점 간 통합 관제 편의 기능 등 현장에 필요한 정책을 제공한다. 또한 딜버는 지난 2월 이후 진행 중인 바로고와의 합병 절차를 하반기 내 마무리하고, 각 사의 노하우를 활용한 전략적 사업 운영을 위해 협업 모델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

KT알파 기프티쇼, '농협 모바일 금액권' 단독 출시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농협 모바일 금액권'을 단독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농협 모바일 금액권은 총 4종(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출시되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고객은 농협의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은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 가능하다.

휴대전화번호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고, 모바일 금액권 내 바코드만 보여주면 결제가 즉시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대도시 외에도 전국의 2000여 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GS샵, '홈 인테리어 메가세일 위크' 행사 실시

GS샵은 봄맞이 집 단장 수요를 겨냥해 5일부터 오는 13일까지 '홈 인테리어 메가 세일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샵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침대와 매트리스 등 침실가구, 소파 및 거실장 등 거실가구, 책상이나 책장 등 학습용 가구 등 홈 인테리어 상품을 총망라한 GS샵 최대 행사다. 에이스, 알레르망, 자코모, 다우닝, 한샘, 일룸 등 카테고리별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되며 오는 9일에는 GS페이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증정된다.

NS홈쇼핑, 뷰티 PB 더마즈잇 커버레놀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뷰티 PB '더마즈잇'을 론칭하고 첫 상품인 '커버레놀'을 출시해 오는 6일 오전 8시 20분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더마즈잇은 DERMATOLOGY(피부과학)+IT item (잇템)의 합성어로 민감한 피부 케어에 중점을 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커버레놀은 예민한 눈 아래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동시에 눈가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홈쇼핑 뷰티 전문 MD가 기획한 상품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커버레놀 30ml 3개, 15ml 2개 구성을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더블구성 구매 시 약 29%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모바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과 특정카드 5%할인 혜택을 준다.

갤러리아百, 봄 맞이 이색 디자인 거울 만나보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이색 디자인 거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셀레티'(SELETTI)의 제품이다. 셀레티와 이탈리아 이미지 아트 매거진 '토일렛페이퍼'이 협업해 생산한 거울이다.

특히 립스틱을 들고 있는 남자들의 손, 색색의 뱀 등 거울에 여러 프린팅이 더해졌으며 가격은 사이즈별로 4만 원대에서 9만 원대다. 해당 상품은 갤러리아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리뉴얼

CJ프레시웨이는 고객 소통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하고 콘텐츠 구성이 강화됐다. 또한 공식 보도자료와 각종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미디어 허브 공간 '뉴스룸'도 운영된다.

고객 편의 서비스도 추가됐다.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챗봇' 문의 기능이 도입됐으며 식자재 구매나 단체급식 운영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상담센터'가 개설됐다. 

공영홈쇼핑,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공영홈쇼핑은 한국관광공사와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살리기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관광상품 개발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 통한 관광상품 판로지원 △TV홈쇼핑 채널 무료광고 지원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별로 우수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 연간 10개 상품이 홍보·판매된다. 

데일리호텔, '그린 유어 데일리' 캠페인 진행

데일리호텔은 지난해 3월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소실된 지역 산림 복원을 위한 '그린 유어 데일리'(Green Your Daily)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환경보호 인식을 제고하는 동시에 산불 2차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에 기여할 계획이다. 먼저 데일리호텔은 이달 말까지 고객이 데일리호텔 앱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물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산림 복원을 위해 기부한다. 

기부금은 전액 트리플래닛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의 숲 조성에 활용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420명을 추첨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요기요-컴투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는 컴투스와 오는 16일까지 2주간 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 게임 3종에 접속만 해도 모든 요기요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요기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2천 원 할인 쿠폰과 요기요 모든 주문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지급받은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요기요앱에 입력하면 기간별로 진행 중인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할인이 자동으로 더해져 최대 1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요기요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한 횟수만큼 참여자 전원에게 컴투스프로야구 게임 아이템팩이 제공된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후, 요기요에서 4회 이상 주문한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컴투스프로야구 게임 3종의 대표 모델인 이정후, 김광현, 나성범 선수의 사인볼도 선물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기어때, 국내·외 숙소 대규모 특가전 실시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과거 추억의 가격으로 국내, 해외 숙소를 선보이는 대규모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 국내, 해외 숙소 각각 최대 20% 쿠폰이 제공된다. 국내는 최대 5만 원까지, 해외는 10만 원까지 할인받는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운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쿠폰팩도 제공된다. 국내 숙소는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이 길수록 큰 혜택을 제공, 최대 90일 전 예약하면 7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