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리콩, IT 제품 판매 MOU 체결…롯데하이마트, 2023년 ‘mom편한 하이드림’ 2차수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프리콩, IT 제품 판매 MOU 체결…롯데하이마트, 2023년 ‘mom편한 하이드림’ 2차수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프리콩과 IT 제품 판매 시너지 MOU 체결

전자랜드는 아프리카TV의 자회사인 뉴미디어 콘텐츠 IP 전문 기업 프리콩과 IT 제품 판매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아프리카TV의 자회사인 뉴미디어 콘텐츠 IP 전문 기업 프리콩과 IT 제품 판매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아프리카TV의 자회사인 뉴미디어 콘텐츠 IP 전문 기업 프리콩과 IT 제품 판매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자랜드는 가전 유통 메카의 특장점을 살려 IT 제품 판매 채널 확대를 꾀하며, 프리콩의 뉴미디어 콘텐츠 및 e스포츠 IP와의 시너지로 소비자에게 즐거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자랜드는 4월 중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 1층에서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 존을 구성해 게이밍PC및 마우스, 키보드 등을 판매하며, 삼성전자 및 LG전자 IT기기 특별 이벤트존도 운영될 전망이다.

롯데하이마트, 2023년 'mom편한 하이드림' 2차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23년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2차수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필요한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활동이다. 홀로 가정을 이끌어나가는 엄마를 응원하는 아동의 감사 사연을 받아 진행된다. 일과 가정 모두를 위해 노력하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테마다.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 사연을 공모해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집안일을 돕는 가전이 지원된다. 사연은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4월 중 세 가정이 선정되며 결과는 5월 중 발표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GS홈쇼핑서 '스마트카라 400 Pro' 첫 런칭

스마트카라는 스마트카라 400 Pro'를 오는 9일 오후 1시 40분 GS홈쇼핑에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스마트카라는 △앱 주문 시 1만 원 할인 △일시불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현대카드 5% 즉시 할인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통해 월 2만346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준비됐다.

첫 런칭을 기념해 사은품도 마련됐다. 방송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락앤락 스테커블 밀폐용기(8만3000원 상당)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가 증정되며 방송 시간 내 상품평까지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실시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 5만 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