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협력사 신입사원 대상 인재교육 진행…LF, 티피코시 재론칭 기념 이벤트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콜마, 협력사 신입사원 대상 인재교육 진행…LF, 티피코시 재론칭 기념 이벤트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 한국콜마가 중소·중견 협력사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지난 5일부터 3일간 개최했다.
한국콜마가 중소·중견 협력사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지난 5일부터 3일간 개최했다. ⓒ사진 제공=한국콜마

한국콜마, 협력사 신입사원 대상 인재교육 진행

한국콜마가 지난 5일부터 3박 4일간 여주아카데미에서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콜마그룹 협력사 중소·중견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직장인으로서 갖춰야 할 덕목과 업무스킬 등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이 제공됐다.

한국콜마 사회공헌활동인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중소·중견기업 임직원들에게 한국콜마의 인재육성 철학을 공유하고 교육의 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LF, 티피코시 재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생활문화기업 LF가 ‘티피코시’(TIPICOSI)의 재론칭을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LF몰에서 ‘Do you remember TIPICOSI?’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는 티피코시를 기억하고 있는 X세대와 당시의 감성과 추억을 공유하는 티저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LF몰에 과거 티피코시 테마로 꾸며진 이벤트 페이지에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과 재출시를 기대하는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6명을 추첨해 티피코시 가방을 선물한다.

또한 티피코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티피코시 제품이나 사진, 영상들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티피코시 신규 가방을 증정할 계획이다. 

휠라,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 성료

휠라코리아가 지난 7~8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을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체험형 프로그램 참가 신청용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이형택 감독의 원포인트 레슨도 열렸다.

테니스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한 ‘화이트 가든’(육조마당)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피크닉존과 포토존, 재즈 세션과 MZ세대 인기 F&B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아모레퍼시픽 구딸, 쁘띠 쉐리향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 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10일 출시한다.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패키지에 담았다. ‘쁘띠 쉐리 캔들’(185g)은 싱그러운 느낌의 셀라돈 그린 색상 용기에 담겼다. 제품은 구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