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쫄쫄면, 누적 매출 45억 원 기록…동서식품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신진서 9단 우승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배홍동쫄쫄면, 누적 매출 45억 원 기록…동서식품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신진서 9단 우승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비빔면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비빔면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농심

농심 배홍동쫄쫄면, 누적 매출 45억 원 기록

농심은 지난 2월 출시한 배홍동 신제품 ‘배홍동쫄쫄면’의 지난 10일까지 누적 매출이 45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힘입어 올해 배홍동 브랜드는 전년 대비 75% 성장하며 누적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배홍동비빔면은 올해 누적 55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농심은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는 4월부터 배홍동비빔면 마케팅 활동에 한층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달부터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됨에 따라 푸드트럭으로 전국 각종 축제와 리조트 등을 순회하는 전국투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배홍동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야구와 연계한 행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 접점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신진서 9단 우승

동서식품은 지난 10일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열린 ‘맥심커피배 제24회 입신최강전’ 결승 2국에서 신진서 9단이 이원영 9단을 꺾고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승자 신진서 9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00만 원이, 준우승을 차지한 이원영 9단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2000만 원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이하 1664 로제)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1664 로제의 TV광고는 이달 처음 공개했으며 IPTV, 케이블 채널에 온에어 중이다. 이번 1664 로제의 신규 광고는 국내 전용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봉쥬르’(Bonjour)하는 성우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파리를 배경으로 ‘프랑스 대표 밀맥주’임을 알리고 핑크빛 1664 로제가 소용돌이치며 잔에 담기는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해도 새로운 주질임을 알리고자 했다.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 지난 10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에서 ‘제27회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56명이 신규 선발됐다. 함영준 이사장이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이들은 오뚜기함태호재단으로부터 2년간 학비 전액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오뚜기함태호재단은 오뚜기 창업주인 함태호 명예회장이 1996년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재단이다. 다양한 학술진흥사업과 장학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1997년 5개 대학 14명의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165여 명에게 79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