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브랜드스토어’ 오픈…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환경표지인증 획득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원 웰스, ‘브랜드스토어’ 오픈…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환경표지인증 획득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 웰스(Wells), '브랜드스토어' 오픈

교원 웰스(Wells)는 네이버에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웰스
교원 웰스(Wells)는 네이버에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웰스

교원 웰스(Wells)는 네이버에 '교원 웰스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 론칭으로 고객은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제품과 약정 조건을 선택해 교원 웰스의 다양한 제품을 렌탈할 수 있게 됐다. 교원 웰스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총 15종의 제품이 판매된다.

이후로도 계속해서 판매 제품을 추가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교원 웰스가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고객과 동일한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가 보장된다.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4종' 환경표지인증 획득

코웨이는 비렉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플러스2 3종과 비렉스 슬림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에 대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환경표지인증 제도는 재료와 제품을 제조·소비·폐기하는 전 과정에서 오염물질과 온실가스 배출을 줄인 제품에 '환경표지로고'를 표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친환경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으로 하여금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친환경 제품을 개발·생산하도록 장려하는 제도이다.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1992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유해물질 감소, 생활 환경오염 감소 항목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아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1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은 지난 1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 인증식'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21년 연속), 복합오븐(16년 연속), 인덕션(6년 연속)부문 1위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