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거제수협 ‘국내산 통통 가리비살’ 판매…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거제수협 ‘국내산 통통 가리비살’ 판매…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안성 아울렛 '창고대개방' 행사 실시

락앤락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와 쿡웨어(주방용품)를 비롯해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소형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까지 총 15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창고 대개방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데일리백'(18ℓ)을, 설문조사 참여 고객 대상 '에톰 극세사 더스터'가 한정 수량 증정된다.

NS홈쇼핑, 거제수협 '국내산 통통 가리비살'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14일 밤 12시 24분에 거제수협의 '국내산 통통 가리비살'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판매되는 국내산 통통 가리비살은 통영과 거제 일대의 남해에서 어획한 100% 국내산 제철 햇가리비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거제수협이 직접 책임 관리한 상품이다. 100% 국내산 가리비를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에서 당일 채취, 당일 세척, 당일 자숙 후 급냉동됐다.

가리비 원물 기준으로 7Kg 이상 물량을 순살로만 100g 12팩으로 구성됐다. 금요일밤 심야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전석민 쇼핑호스트와 NS홈쇼핑의 샛별 김현 쇼핑호스트가 함께 가리비살을 활용해 야식과 안주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 식목 봉사 진행

홈앤쇼핑은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식목일을 맞아 식목 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삼동보이스타운과 함께 1000만 원 상당의 미세먼지 저감 권장수목을 심었으며 식목행사에 홈앤쇼핑 사내봉사단 약 30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아동 생활시설 삼동보이스타운 안의 생활공간에 나무를 심어 환경운동을 실천하고 아동들에게 정서적,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百, '디즈니 스토어' 한국에 선봬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공식 디즈니스토어 국내 운영권에 대한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기반으로 오는 7월 판교점에 '한국 공식 디즈니스토어'가 론칭된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의 다양한 패션,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용품을 통해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안에 더현대 서울‧천호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에 총 3개 매장을 추가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디즈니스토어의 온라인 매장도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안에 숍인숍 형태로 오는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쇼핑 지원금 140억 원…최대 30% 할인혜택 제공

롯데홈쇼핑은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참여해 쇼핑 지원금 140억 원, 최대 30% 할인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일 할인쿠폰 제공 △최대 30% 할인 특집전 △럭키드로우 추첨 △상품평 이벤트 등 행사가 준비됐다. 행사기간(4/13~26) 총 140억 원 규모의 '행운의 럭키쿠폰'을 통해 매일 10만 명의 고객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주요행사 기간인 18일~20일 패션, 생활,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30% 할인하는 '롯키딜데이' 기획전도 열린다. 

엘페이(L.PAY)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 페이백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롯키데이 전용 매장을 열고 구매금액과 횟수별 최대 3만 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품평 이벤트', '행운의 롯키클로버를 찾아라!'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 'H! 드림온에어' 론칭

현대홈쇼핑은 13일 인천 서구 신현북초등학교에서 '하이(H!) 드림온에어 1호 학교 완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하이(H!)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은 방송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초·중·고등학교의 방송실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신설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대상 학교로 선정되면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된 방송 장비 및 기자재 교체와 방송실 공간 리뉴얼 등이 진행된다. 

1호 리모델링 대상인 신현북초등학교에 이어 백령초등학교, 선학중학교, 명신여자고등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총 2억 원 규모의 리모델링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공사가 끝나면 유튜버 초청 강의 등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갤러리아百, 다크룸 스튜디오X갤러리아 단독 상품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다크룸 스튜디오X갤러리아' 단독 상품 5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다크룸 스튜디오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 디자이너 정용목, 김용진과 타투이스트 겸 모델 한승재가 론칭한 브랜드다. 오는 14일부터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단독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판매된다.

갤러리아 웨스트관을 의미하는 '西館 GALLERIA'를 로고로 활용한 모자, 후드 티셔츠 등 한정 상품 5종을 선보인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 제공하기 위해 품목별 1인 1회로 구매가 제한된다.

CJ온스타일, 상반기 역대급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첫날인 14일 전 구매 고객이 기간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 원 쿠폰이 증정된다.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득템 가능한 '컴온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7%부터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10% 할인 혹은 적립 행사가 마련됐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씩 총 1억 원 상당의 현금을 지급하고 17일부터 19일까지 최대 5만 원 적립 행사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