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IR52 장영실상’ 수상…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IR52 장영실상’ 수상…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IR52 장영실상' 수상

코웨이는 자사의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2023년 15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자사의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2023년 15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2023년 15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IR52 장영실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산업 기술상으로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국내 기업과 기술개발 담당자에게 수여, 매주 1개 제품을 선정·발표다. 코웨이는 1997년 가정용 냉온정수기, 2012년 한 뼘 정수기에 이어 IR52 장영실상 3회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

이번에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코웨이의 선진 기술을 집약해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함으로써 상품성과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킨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위니아는 전국의 320여 곳의 가전 판매점에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니아는 주요 유통 거래선인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이마트, 백화점 등 170여 곳을 통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운영한다. 유통 채널 별 위니아 전용 공간 일부를 활용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하고 방문 고객은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역별 체험존 위치는 위니아 홈페이지 내 체험존 안내 팝업을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이 탑재됐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웨딩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카라는 4월 결혼 성수기를 맞아 내달 10일까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편안한 신혼생활을 위한 혼수가전을 찾고 있는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됐다. 먼저 신혼부부 인증 시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필수 정보 입력 및 동의 후 청첩장과 혼인관계 증명서를 업로드하면 확인 후 쿠폰이 발급된다. 청접장은 예식장 계약서로 대체 가능하며,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도 신혼부부에 해당된다.

4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혼수 지원금 및 에코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스마트카라 400 Pro' 또는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 원)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5L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 원) △에코필터 4세트(10만 원 상당)가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