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 진행…유니클로,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 진행…유니클로,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 (3)
힐링타임즈 전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 진행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展)’이 5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한남동 ‘Story A’(스토리에이)에서 진행된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 

이번 전시는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해당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침대에 누워 천장에 달린 모니터로 영상을 보는 공간, 화려한 조명과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공간 등을 비롯해 특색 있는 공간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과의 협업으로 전시 공간을 다양한 사운드로 채워 오감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7일부터 5월 4일까지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r Candidate)를 모집한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는 채용 후 1년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점장·경영자의 핵심 역량인 매장관리, 상품관리, 손익관리, 인사관리 등의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이후 매장 점장 역할을 수행하며 나아가 지역별 여러 매장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영업팀장으로서 경력을 다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복, 조이현·이채원과 ‘벡터 93’ 여름 컬렉션 공개

LF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배우 조이현에 이어 모델 이채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벡터(VECTOR) 93’ 컬렉션의 여름 화보를 14일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 조이현과 이채원은 ‘벡터 93 아카이브 반팔티’, ‘벡터 아카이브 슬로건 반팔티’, ‘드로잉 그래픽 반팔티’ 등을 소화했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의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19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오는 5월 20~21일 강원도 강릉·평창 일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위드 벡티브’(이하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0km 부문 1400명, 50km 부문 400명, 100km 부문 200명 등이다. 50km와 100km 부문 참가자의 경우, 경기 전날 진행되는 선수 등록과 장비 검사를 거쳐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접수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면 되고, 참가 부문에 따라 노스페이스의 공식 레이스 티셔츠, 리유저블 쇼핑백, 모자, 키 홀더, 완주 기념 메달 등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