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4.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나일(NILE),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 한정판 NFT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 9주년 맞아 독일 게임 매출 1위 기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반전의 승부사 루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반전의 승부사 루키’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 아군은 강화하고 적군은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군 중 1인에게 ‘조커’ 버프를 부여해 강한 생존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반전의 승부사’를 추가했다. 아스텔에서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루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 플러스 등급, 신화 등급 장비 ‘혹한 지배자의 투구’를 공개하고, 매주 진행되는 길드레이드를 보다 편리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소탕’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27일까지 코제트의 임무를 수행하고 코제트의 총알을 모아 전설+ 레이드 무기/방어구 연마제, 펫 스텝업 소환 티켓, 신화 승급석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코제트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동안 실시하는 ‘전설 펫 도전!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펫 스텝업 소환 500회 진행 시 전설 펫 선택권 1개, 전설 펫 소환권 조각 1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14일 출석 시 펫 스텝업 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루키의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와 루키 특정 레벨 달성 시 전설 엘릭서, 반전의 승부사 루키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반전의 승부사 루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도 진행한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나일(NILE),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 한정판 NFT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한정판 NFT는 ‘스니커즈 스타터 팩 NFT(SNKR2 Starter Pack NFT)’으로, 4월 27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스타터 팩 NFT는 오직 나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스킨은 물론, 즐거운 피트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초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WEB3) 소셜 피트니스 디앱(DApp)이다. 국내 M2E 프로젝트 중 최대 규모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NFT 거래량도 1위다. 유틸리티 토큰 $FORCE(FRC)가 위믹스파이(WEMIX.Fi)에 상장되며 더욱 진화된 토크노믹스2.0로 도약했다.

토크노믹스2.0으로 변화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의 활용처가 다각화됐다. 이용자들은 피트니스 활동을 하며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운동 포인트(Workout Point)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동안 획득한 운동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FORCE가 주어진다. $FORCE는 스니커즈 신발 NFT를 육성하고, 스킨과 아이템, 랜드 구매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나일은 4월 20일(목)부터 마켓플레이스에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의 타임피스 NFT 2라운드 판매를 시작한다. 새롭게 판매되는 라인업은 4월 17일(월)부터 나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탱글드 타임피스 NFT는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 (NEITH Station)’’의 네이트 NFT 컬렉션이다. 약속의 날 이후 정해진 위믹스(WEMIX)와 교환이 가능해 미래의 안정된 가치가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 제공
출시 9주년을 맞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독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차트 역주행 했다고 14일 전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9주년 맞아 독일 게임 매출 1위 기록

출시 9주년을 맞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독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차트 역주행 했다고 14일 전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최근 ‘서머너즈 워’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참여만으로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기회와 최대 100장의 9주년 기념 소환서, 6성 전설 등급 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글로벌 전역에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서머너즈 워’는 이벤트를 시작한 12일 오후부터 단숨에 독일 등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프랑스에서 게임 매출 TOP5에 오르고, 캐나다, 오스트리아 등 북미와 유럽 주요 국가에서 Top10에 재진입하며 웨스턴 시장에서의 변함없는 ‘서머너즈 워’ 사랑을 입증했다.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 역시 매출 10위권을 기록했으며, 이번 대규모 이벤트로 동시접속자수 등 유저 관련 지표도 전반적으로 상승했다.

컴투스는 이벤트 외에도 유저들에게 전하는 헌정 영상과 게임 재화 쿠폰 등 특별 선물을 담은 9주년 기념 페이지를 공개했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이날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전 세계 유저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지속적으로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전 세계 유저들과 ‘서머너즈 워’ 탄생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