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롯데바이오로직스, 피노바이오에 지분 투자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롯데바이오로직스, 피노바이오에 지분 투자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카카오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오는 24일부터 5월 한달 간 한정판 굿즈 '석고 방향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오는 24일부터 5월 한달 간 한정판 굿즈 '석고 방향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오는 24일부터 5월 한달 간 한정판 굿즈 '석고 방향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일로 석고 방향제는 영국에서 수입한 수선화 원액 추출물로 만들었으며 아일로 패키지의 아치와 기둥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해당 굿즈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 14일분 기프트 세트 구매 시 증정하며 기프트 세트는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은 타입1콜라겐 3000mg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됐으며 오렌지 맛의 액상 타입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롯데바이오로직스, 피노바이오에 지분 투자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최근 '항체-약물 접합체'(이하 ADC)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 피노바이오에 지분 투자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지분 투자를 통해 전략적 업무 파트너십을 맺고 ADC 플랫폼 기술 개발 및 생산 협력 시너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피노바이오가 개발한 ADC 파이프라인의 항체 및 ADC 생산 우선 공급자 요건을 확보하고, ADC 위탁개발(CDO) 서비스 파트너십 가능성을 도모할 예정이다.

의료정보플랫폼 후다닥, 큐에스택과 '비대면 소변검사' 업무협약 체결

의료 정보 플랫폼 기업 후다닥(WHODADOC)은 체외 진단기기 전문 기업 큐에스택(QSTAG)과 업무 협약을 맺고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소변 검사 서비스' 사업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큐에스택은 IT·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검사용 의료기기를 제조·공급·개발하는 업체로, 다양한 검사 키트와 함께 분석 및 판독 기술, 데이터 활용 역량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후다닥은 큐에스택이 개발한 검사 키트(QSCheck-UIS4) 및 분석 관련 온라인 기술 등을 활용하여 자사의 플랫폼 내에서 비대면 소변 검사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다닥의 소변 검사 서비스는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구동되는 전용 프로그램과 카메라를 이용해 검사 키트에 첨부된 큐알(QR) 코드와 검사지를 함께 스캔하면 분석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이다. 회사 측은 혼자서 간편하게 자가 테스트를 시행할 수 있고, 모바일을 활용한 비대면 판독을 통해 소변과 연관된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