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남지현, 아이돌 男心 흔들며, '의자녀' 등극?!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미닛 남지현, 아이돌 男心 흔들며, '의자녀' 등극?!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포미닛의 남지현이 남자 아이돌 마음을 거세게 흔들며 아이돌계 '의자녀'로 등극한다?!

18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는 리얼 데이트 스토리 tvN '더로맨틱&아이돌'의 2회에서 2PM 준케이, 엠블랙의 미르,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의 적극적인 관심 표현을 받으며 흥미진진한 4각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것.

'더로맨틱&아이돌'은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의 JB,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8인이 영화 같은 데이트를 선보이는 '더로맨틱'의 아이돌 버전. 이 날 방송에서는 남지현을 둘러싼 세 남자들의 미묘한 신경전 등 본격적으로 사랑을 찾아가는 아이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방송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형식이랑 지현이 마지막까지 잘 됐으면 좋겠다", "준케이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심상치 않다", "남지현은 정말 복 받았네", "내가 남지현이라면 누구를 선택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연 준케이, 박형식, 미르 중 과연 누가 남지현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이 날 방송에서 밝혀진다.

 '더로맨틱&아이돌'은 청춘남녀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더로맨틱'의 아이돌 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