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활용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테슬라, 서울 신사동 신규 스토어 오픈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활용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테슬라, 서울 신사동 신규 스토어 오픈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4.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오는 5월 11일까지 신차 QM6 퀘스트를 주제로 한 고객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오는 5월 11일까지 신차 QM6 퀘스트를 주제로 한 고객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활용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오는 5월 11일까지 신차 QM6 퀘스트를 주제로 한 고객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우 투 유즈 더 뉴 QM6 퀘스트’로 명명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QM6 퀘스트의 넓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를 두고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 받는 식이다.

아이디어 응모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1등 선정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2등에겐 에어팟 맥스(3명)가 주어진다. 더불어 응모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참가상으로 제공한다.

응모 결과는 5월 31일 고객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QM6 퀘스트 활용 사례를 제안하는 콘텐츠 제작에 활용된다. 

테슬라 코리아, 서울 신사동에 신규 스토어 오픈

테슬라 코리아는 지난 17일 강남구 신사동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신사점은 209㎡(약 63평) 규모로, 신사스퀘어 1층에 위치한다. 해당 신사스토어에는 지난 3월 한국에 첫 출시된 모델S 플레이드 및 모델X 플레이드, 모델Y가 전시된다.

신사 스토어에서 모델3 또는 모델Y를 시승한 고객에겐 한정 수량으로 테슬라 모자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슬라 코리아는 전기차 선두기업 입지를 강화하고자 신사 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인프라를 지속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연내 최대 3개 서비스 센터 추가도 목표로 하고 있다.

BMW 코리아,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가솔린 라인업 출시

BMW 코리아는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의 가솔린 모델인 뉴 220i 액티브 투어러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뉴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는 △모던함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외관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변화한 실내 △높은 수준의 실용성 △첨단 편의 사양 및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 등을 갖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뉴 220i 액티브 투어러에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스텝트로닉 자동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적용됐다. 제로백 7.5초, 복합 연비는 12.2km/L다.

가격은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어드밴티지가 4350만 원, 뉴 220i 액티브 투어러 럭셔리가 4700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