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 진행…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 진행…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국 38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매장 방문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최대 1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장 방문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할인 쿠폰 2종이 발송된다. 부모님 선물용 쿠폰은 휴테크, 코지마 등 안마의자 행사상품 중 한 가지를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자녀 선물용 쿠폰은 아이패드 에어(64GB·256GB), 애플워치SE2, 갤럭시북3, 2022년형 LG그램 등 행사상품 중 한 가지를 최대 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7일에 발송되며, 5월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쇼핑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쇼핑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쇼핑지원 잔뜩쏘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 8000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 쿠폰은 오는 5월 1일 발송되며, 5월 10일까지 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르마블, 부산 해운대 라운지에 '컬렉터의 집' 팝업스토어 오픈 

바디프랜드는 부산 해운대 라운지에서 천연 대리석 리빙 브랜드 르마블(Le marble)과 협업한 '컬렉터의 집' 팝업스토어를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컬렉터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등 바디프랜드의 모델은 물론 르마블의 대리석 테이블 및 의자 21종 제품, 강준영 작가의 도자기 작품과 박보미 작가의 아트 퍼니처 작품까지 전시된다.

라운지에 전시된 르마블 대리석 제품들은 안마의자 체험 후 제공되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지역 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 400만 원 이상의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40만 원 상당의 대리석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스마트카라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마트카라 400 Pro'와 '이노베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4월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카라 400 Pro 펄화이트와 이노베이션 차콜그레이 제품도 포함돼 있다.

스마트카라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스마트카라 400 Pro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 △락앤락 메트로머그 3종(7만5600원 상당)이 증정된다. 방송 중 구매 후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 5만 원이 제급된다. 이노베이션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14만 원 즉시 할인 △에코필터 4세트(10만 원 상당) △락앤락 메트로머그 3종(7만5600원 상당) 혜택이 제공, 방송 중 구매 후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 10만 원이 지급된다.

SK매직,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올클린 공기청정기 등 5개 제품 선정

SK매직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등 총 5개 제품이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자체 개발한 지수를 통해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상품의 다양한 요소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과 친환경 경쟁력을 인정받은 상품과 서비스에 부여하는 평가 인증 제도다.

제품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는 △올클린 버블살균 비데 △보더리스 인덕션 △23L 전자식 전자레인지 총 3개 제품이 선정됐다.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에 부여하는 그린스타 인증에는 △올클린 공기청정기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가 품목 1위를 차지하며 그린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및 상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고객 편의와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위니아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등 위니아의 주요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현대렌탈케어에 공급하고 전국의 물류 인프라와 A/S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식약처 인증을 받은 척추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렌탈사 최초 72개월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