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최윤영, '내 딸 서영이' 호정이 비주얼 쇼크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최윤영, '내 딸 서영이' 호정이 비주얼 쇼크 선보여~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KBS>

'맞선 브레이커' 최윤영이 ‘비주얼 쇼크’를 선보인다.

배우 최윤영은 주말 독주 체제를 굳건히 하며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에서 순정 판타지 호정 역으로 열연중이다. 무한 짝사랑 상우(박해진)를 두고 미경(박정아)과 삼각 쟁탈전을 벌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배가시키고 있다.

딸에 대한 애착이 상당한 엄마 강순(송옥숙)은 호정을 보란 듯이 키워 좋은 집안에 시집을 보낼 계획이다. 덕분에 호정은 화려한 집안의 아들들과 선을 보고 있지만 호정의 마음은 오로지 일편단심 상우뿐. 귀엽고 순수한 미모를 소유한 호정이 90년도 미스코리아 사자 머리 스타일에 붉은 립스틱, 촌스러운 스모키 화장 등 자칭 '펜실베니아 스타일'로 진상녀를 자처하고 있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 <사진제공=KBS>

이번에도 최윤영이 '진상녀' 다운 미모 파괴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맞선 브레이커에 등극할 예정이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귀요미 호정이 '내 딸 서영이' 에서 최고의 발견!", "호정이의 사랑이 결국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맞선에서 번번이 딱지를 맞는 호정의 짝사랑 대단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호정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최윤영은 "너무 순수하고 연애에 서툴기만 한 호정이 어떤 시청자분들에게는 답답해 보이기도 하는 것 같다" 며 소소한 걱정을 털어놓기도 하였으며 "소현경 작가님이 호정이라는 인물을 너무 예쁘고 귀엽게 만들어 주신다. 미리 나온 대본들을 읽으면 절로 웃음이 난다"고 전해 앞으로 호정의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