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한지혜, 김재원을 향한 '동병상련' 감정표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이퀸' 한지혜, 김재원을 향한 '동병상련' 감정표출!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웨이즈 컴퍼니 제공>

'메이퀸' 한지혜가 낙망에 빠진 김재원에게 희망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에서 '해주 표 카리스마', '진정한 긍정 아이콘', '해피 오뚝이', '귀요미 만취녀' 등 매 회마다 다양한 별칭을 얻으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17일과 18일 방송된 27, 28회분에서 한지혜는 김재원에게 자신의 경험을 담아 따뜻한 말을 건네는가 하면, 꿈을 포기 하지 말라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는 모습을 펼쳐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성장한 해주의 경험담이 빛을 발한 것.

▲ <사진제공= 웨이즈 컴퍼니>
 
극중 해주는 대평(고인범)이 갑작스럽게 죽게 된 후 실의에 빠진 강산(김재원)을 위로하기 위해 자신의 아버지가 죽음을 맞았을 때의 상황과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리고 강산에게 "할아버지를 생각해. 할아버지가 이렇게 축 쳐져있는 손자 모습을 하늘에서 보시면 발걸음이 떨어지시겠어?" 라고 따뜻한 조언을 전했다. 급기야 강산이 눈물을 보이자 해주는 "왜 이렇게 약해졌어? 오빠는 우리의 꿈인 드릴십처럼 강하고 멋진 사람이잖아. 저 깊은 바닥에서 석유를 캐내는 것처럼 지금 그냥 어둠 속으로 잠시 내려간다고 생각하자. 돌아가신 우리 아버지가 나 항상 지켜주시듯이 할아버지도 오빠 지켜 주실 거야" 라며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위로를 건넸다.

또한 해주는 천지조선이 강산의 공장까지 모조리 인수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됐던 상황. 모든 걸 포기하려는 강산에게 해주는 “아직 오빠한테 남은 게 있잖아. 드릴 개발하기로 했던 거 잊었어? 나도 천지 그만 둘 거야. 나 오빠랑 드릴 만들거야. 그래서 우리가 이렇게 당하고 있지만은 않는다는 거 보여주자고”라며 언제나 강산과 함께 할 것임을 은연중에 암시했다.

이러한 한지혜 모습에 시청자들은 "늘 도움만 받아야 했고, 늘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 한 듯 했지만, 이제는 반대가 되었네요. 그래서인지 해주의 모습이 더더욱 기대됩니다", "가족을 책임지고, 이제 강산까지도 옆에서 든든히 지켜주는 모습을 보면서 '해주가 많이 성장했구나…'를 느낍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메이퀸' 28 회에서는 창희(재희)와 인화(손은서)의 결혼식에 참석한 해주가 창희와 눈을 마주치며 흔들리는 듯한 모습이 방송돼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