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 본격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 본격화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4.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를 런칭했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를 런칭했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토요타 서티파이드 양재’ 전시장을 오픈하고,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토요타 서티파이드는 토요타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5년 또는 10만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을 취급한다. 서비스센터의 테크니션이 실시하는 총 191항목의 기술 및 품질검사를 통과한 차량만 판매된다.

인증중고차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동력 전달장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부품에 한해 1년 또는 2만km의 추가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매각을 원할 경우에는 전문 컨설턴트와 신속 정확한 6단계의 매각 프로세스를 통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을 통해 매각 고객이 신규 토요타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에는 특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토요타 서티파이드 인증중고차 사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 중고차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