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습식형 포함 욕실 신상품 출시…배민, 외식업 실전 세미나 ‘포커스데이’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습식형 포함 욕실 신상품 출시…배민, 외식업 실전 세미나 ‘포커스데이’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습식형 포함 욕실 신상품 5종 출시

한샘은 2023년 욕실 신상품으로 '습식형' 타일 욕실 3종과 '건식형' 판넬 욕실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 욕실 신상품으로 '습식형' 타일 욕실 3종과 '건식형' 판넬 욕실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 욕실 신상품으로 '습식형' 타일 욕실 3종과 '건식형' 판넬 욕실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습식형 타일 욕실 3종은 '유로5'(Euro5) 그레이드의 △딥네이처(Deep Naturl) △타임리스(Timeless) 밀란7(Milan7) 그레이드의 △핏미(Fit Me) 등으로 구성됐다. 건식형 판넬 욕실 2종은 유로3 그레이드의 △갤러리홈(Gallery Home) △글렘모던(Glam Modern) 등이다. 

한편, 한샘 욕실 리모델링 공사 전 과정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통해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한샘은 정품을 사용하고 공사 전 과정을 한샘서비스가 직접 시공하는 책임시공이 반영된 전자계약서로 계약을 체결한 현장에 대해 무한책임을 약속한다.

우아한형제들, 외식업 실전 세미나 '포커스데이' 개최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지난 24일부터 '배민 포커스데이'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배민 포커스데이는 배민아카데미가 외식업 자영업자나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만든 집중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각계 외식업 전문가들이 성공한 식당의 비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지난 24일 오후 경기도 수원의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개성있는'을 키워드로 강연에 나선 이 대표는 이 자리에서 '고객 경험'을 강조했다. 배민 포커스데이는 이윤화 대표의 강연 이후에도 △인력난 (티앤미미 정지선 셰프, 5월 15일 경기센터) △뉴비즈니스 (고피자 임재원 대표, 5월22일 서울센터) △상권 (GIS유나이티드 송규봉 대표, 6월5일 서울센터)을 키워드로 세미나를 차례로 개최한다. 

여기어때X유성구, 유성온천문화축제 호텔 할인전 진행

여기어때는 대전 유성구와 함께 유성온천문화축제 호텔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유성온천문화축제는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계룡스파텔 광장 및 온천로 일원에서 열린다. 유성구가 대표 온천 관광지로 유명한 만큼 온천수 물총 대첩, 온천수 DJ파티, 문화 목욕탕 세심장등 다양한 온천 관련 이벤트가 준비됐다.

여기어때는 축제 기간 동안 유성문화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호텔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사용은 금일 9시부터 내달 14일까지며, 축제 기간인 12일부터 14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또한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GS샵, '혜자로운 상상초월' 특집 실시

GS샵은 5월 한 달간 적립금, 사은품, 쿠폰 제공, 카드 할인 등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고물가 부담 완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편의점 GS25의 김혜자 도시락 배톤(baton)을 이어 △10억 적립금 △참치 세트 사은품 △브랜드 릴레이 할인 등 약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 △뷰티 △해외여행 △계절가전 등 선물 및 여름 준비 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간판 행사는 '10억 적립금'으로 오는 5월 1일~5월 10일 열흘간 10억 원의 적립금이 매일 1억 원씩 증정된다. 매일 0시부터 24시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억 원의 적립금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갤러리아百, 새로운 베이커리 디저트 3가지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에서 베이커리 디저트 브랜드 △베커린 △빵준서 △베시더스콘 3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베커린은 독일 정통 현지 기술 기반 유기농 유럽식 베이커리이며, 빵준서는 대한민국 11대 제과 명장 박준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외에도 5월 말까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스콘 전문 브랜드 베시더스콘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오는 6월부터는 '노티드' 도넛으로 유명한 외식 전문 기업 GFFG의 신규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커리 블레어'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1분기 로봇청소기 거래액 2년새 74% 증가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1분기 로봇청소기 거래액이 작년 동기 대비 23.7% 증가했으며, 2년 전인 2021년 대비해서는 74% 증가해 가전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다나와 측은 '자동먼지비움' 등 스테이션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 등장한 이후 시장 성장세가 가속화된 것으로 분석했다. 다나와 자료에 따르면 스테이션에 자동먼지비움 기능이 탑재된 로봇청소기의 1분기 판매량 점유율은 61%를 기록했다. 작년 대비 20%, 재작년 대비 59% 증가한 수치다.

자동걸레세척 기능이 탑재된 제품의 점유율은 26%로 작년 대비 22% 증가했다. 판매되는 제품의 절반 이상이 자동먼지비움 기능을, 4대 중 1대 이상이 자동걸레세척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셈이다. 고가의 로봇청소기가 시장을 주도하며 평균 구매단가도 크게 상승했다. 

전자랜드, 용산 매장에서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행사 개최

전자랜드는 용산 전자랜드 매장에서 e스포츠 전시회와 함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7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은 지난 6일 아프리카TV 자회사인 ‘프리콩’과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준비한 행사다. 행사 기간 프리콩은 용산 전자랜드 신관 5층에서 웹 예능 '게임부록'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StarCraft®)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조성한 전시회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이 운영된다. 전시회 티켓은 현장 또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시회 운영과 함께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용산 전자랜드 신관 1층에 위치한 게이밍 존(Zone)에서는 '순정 PC 페스타'가 진행된다. 페스타에서는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 및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순정 PC부터 삼성전자, LG전자의 게이밍 PC 및 모니터와 주요 제조사의 게임기까지 체험 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