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과일도 구독하세요”…‘농협과일맛선’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과일도 구독하세요”…‘농협과일맛선’ 론칭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4.2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26일 프리미엄 과일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맛선’ 론칭행사에 참석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사진 오른쪽)과 홍보모델 장민호가 농협과일맛선 과일박스를 들고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농협경제지주

농협이 매월 5만 원으로 고품질 과일을 배송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농협은 26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 본관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 가수 장민호(농협과일맛선 홍보모델) 등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과일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맛선’ 론칭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에 따르면 ‘농협과일맛선’은 매월 5만 원 결제 시 농협이 엄선한 국산 프리미엄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구독 서비스로, 농협의 과일 전문 MD가 시기별 최고 산지에서 원물을 조달하고 농협 안성물류센터에서 품질관리와 검품을 거친 후 고객에게 배송된다. 상품은 농협과일맛선 전용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협과일맛선은 당도가 높고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부모님과 자녀, 스승, 기업의 우수고객 등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오는 5월 말까지 농협과일맛선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 명에게 정상가격 대비 40% 할인한 2만 9900원에 판매하고, 5월 8일 어버이날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NH농협카드 결제 시 2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2만 5000명에게는 장민호 이모티콘 증정행사(5월 2일 오후 2시 오픈)를 진행한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협과일맛선은 국산 과일소비 확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제철과일 정기구독 서비스”라며 “받으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게 상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농협과일맛선에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