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아워홈, 간편식 신제품 2종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아워홈, 간편식 신제품 2종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GRS_이미지] 엔제리너스, 여행•휴식의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엔제리너스 여름 시즌 신제품 ⓒ사진 제공=롯데GRS

엔제리너스,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여름 신제품을 3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열대 과일 파인애플을 활용한 시즌 음료 2종과 디저트 1종, 반미 샌드위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시즌 음료 2종은 ‘파인애플 아일랜드 스노우’, ‘파인애플 오션에이드’다. 새우, 에그, 파인애플 등을 활용한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반미’와 파인애플이 연상되는 형태에 생크림과 파인애플 퓨레로 속을 채운 ‘파인앤슈’도 함께 선보인다.

아워홈, 간편식 신제품 2종 출시

아워홈은 국·탕·찌개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소한 버섯 들깨탕’ 2종이다.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바다의 귀족’ 백합조개가 들어있다. 고소한 버섯 들깨탕은 고소하고 녹진한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버섯과 고사리가 들어갔다. 

대상, K-푸드 축제 ‘서울 브릿지 맛-켓’ 참여

대상이 오는 6일 서울 대표 명소인 잠수교 남단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대상은 브랜드 경험 공간을 푸드트럭의 형태로 운영하며 청정원 호밍스, 종가, 미원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한편, 서울 브릿지 맛-켓은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열리는 오감 체험형 축제 ‘서울페스타 2023’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컴포즈커피, 5월 신메뉴 2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5월을 맞아 생초콜릿 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와 ‘민트 생초콜릿 라떼’다. 프랑스산 유크림과 벨기에산 리얼 다크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정통 벨지움 생초콜릿 가나슈가 올라간 메뉴다. 이번 신메뉴에 올라가는 가나슈는 컴포즈커피에서 자체적으로 제조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