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이트 워커’ 신규 16인 던전 ‘나글파르의 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나이트 워커’ 신규 16인 던전 ‘나글파르의 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5.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 ‘대격변’ 업데이트 진행
위메이드 나일(NILE), 네이트 스테이션 신규 컬렉션 ‘BAGC’ 론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협동 콘텐츠 ‘나글파르의 눈’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나이트 워커’ 신규 16인 던전 ‘나글파르의 눈’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협동 콘텐츠 ‘나글파르의 눈’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새롭게 추가한 ‘나글파르의 눈’은 지난 ‘모로스의 사천왕’ 던전에 이어 최후의 티탄 ‘모로스’에 전면적으로 맞서는 ‘워커’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신규 레이드는 16인 협동 던전으로 이용자들간 긴밀한 협력 플레이가 강조되며, ‘공혈석’을 소모해 입장 가능하다. 던전 완료 시 ‘나글파르 전승석’과 고대전설 장비, ‘모로스’ 전설 무기, 고대전설 장비 제작에 필요한 ‘파멸의 편린’ 등 다양한 육성 및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를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전승 시스템’을 추가한다. ‘나글파르의 눈’에서 획득가능한 ‘나글파르 전승석’과 고대전설 장비를 사용하여 보유한 전설 장비를 확정적으로 고대전설 등급으로 승급시킬 수 있다. 전승 시 전설 장비의 기본 능력치와 고유 특수효과는 개선되며 손상도는 초기화된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오픈 100일 기념 히스토릭 서비스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6월 1일까지 요일별로 열리는 미니게임 3종 ‘OX 퀴즈’, ‘샌드백 터뜨리기’, ‘랜덤 레이싱’의 미션 완료 시 ‘아르카나’,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전 미션을 달성하면 ‘판도라의 열쇠’ 15개와 ‘아테나의 열쇠’ 5개를 지급한다.

또한 5월 18일까지 매일 소모한 피로도와 80 피로도를 소모한 일수에 따라 ‘오디세이 모듈’, ‘골드 엑셀룸’, ‘아테나의 상자’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6월 15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날짜에 따라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레빈 자이가르닉’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해긴 제공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3일 진행했다. ⓒ해긴 제공

해긴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 ‘대격변’ 업데이트 진행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3일 진행했다.

그 동안 실시간 대전 방식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써 독보적인 재미를 선보여온 '홈런 클래시'는 대격변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어드벤처 모드'는 경쟁이 아닌 혼자 게임을 즐기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통해 기획되었으며, 총 100개의 라운드로 구성되어 자신의 스펙과 피지컬의 한계를 시험하고자 하는 최상위 유저들의 도전욕구 또한 만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격변'이라는 말에 맞게 게임의 전체적인 UI가 변경된다. 챌린지, 배틀로얄, 토너먼트, 월드 시리즈가 아케이드 모드로 이동하고, 카드 관리에서 레전드 타자의 고유 스킬에 대한 설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홈런 클래시'를 처음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튜토리얼이 강화됐으며, 게임에 앞서 각 경기장 별 적정 파워와 디버프 스킬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 또한 대폭 향상되었다.

해긴 관계자는 이날 "홈런 클래시는 게임의 제목처럼 실시간 대전 방식의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써는 독보적인 콘텐츠 분량을 자랑하지만 상대적으로 느긋하게 즐기고자 하는 일부 유저들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를 통해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를 선보였다. 향후에도 싱글 콘텐츠를 지속 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니 홈런 클래시의 새로운 게임모드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위믹스3.0(WEMIX3.0) 기반 위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신개념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의 신규 NFT 컬렉션 ‘BAGC(Bored Ape Golf Club)’를 3일 정식 론칭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나일(NILE), 네이트 스테이션 신규 컬렉션 ‘BAGC’ 론칭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위믹스3.0(WEMIX3.0) 기반 위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신개념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의 신규 NFT 컬렉션 ‘BAGC(Bored Ape Golf Club)’를 3일 정식 론칭했다.

BAGC는 글로벌 NFT 컬렉션 BAYC(Bored Ape Yacht Club,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 IP를 활용한 럭셔리 프라이빗 NFT 프로젝트다. BAYC를 다수 보유 중인 엘리트 에이프스(Elite Apes), 더 샌드박스(The Sandbox),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와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 그룹(ALTAVA GROUP)이 함께 제작했다.

이더리움에서 성공적으로 민팅한 BAGC는 네이트 스테이션을 통해 단순한 NFT를 넘어 하나의 자산으로써 진일보한 새로운 가치를 담보하고자 위믹스3.0 메가 에코 시스템에 합류를 결정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티의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

BAYC IP를 활용한 ‘미스터리 박스 NFT’ 300개로 구성된 이번 NFT 컬렉션은 5월 4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NFT를 개봉하면 NFTFi가 결합된 ‘BAGC NEITH PFP(ProFile Picture, 프로필 사진)’와 ‘MERCH(Merchandise, 머천다이즈) NFT’ 등 총 두 가지 NFT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FT 홀더는 자신의 NFT 디자인을 활용한 골프 굿즈를 독점 주문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굿즈는 NFT 마카쥬 가방과 티셔츠, 모자, 골프 CC(Country Club) 이용권 등 NFT 등급에 따른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로 구성됐다. 정해진 날짜 이후에는 약속된 위믹스(WEMIX)와 바꿀 수 있다.

나일과 알타바 그룹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골퍼와 위믹스 홀더 모두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블록체인 사업 전개와 확대를 위해 힘을 모을 방침이다.

새로운 NFT 컬렉션 ‘BAG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5월을 맞아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5월을 맞아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즐기며 함께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친구에게 받은 초대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를 받은 이용자 모두 경품 응모를 위한 재화인 ‘사이버 치킨 메달’을 지급받는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초대 코드를 발송할 수 있으며, 초대 가능한 인원 수에는 제한이 없다.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를 받은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재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은 재화를 사용해 경품 교환에 응모하면 확률에 따라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시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메시 친필 사인 유니폼 (1개) △아이패드 미니(8개) △로지텍 헤드셋(12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15개) 등 푸짐하게 구성됐다. 경품마다 응모에 소모되는 재화의 양과 일일 응모 가능 횟수에 차이가 있다.

응모 가능한 경품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사이버 치킨 메달’ 누적 갯수 상위 3명에게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1위 갤럭시 워치5 40mm △2위 에어팟 2세대 △3위 갤럭시 버즈2 등이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aga: Region Tactic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aga: Region Tactic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2023 가정의 달 이벤트’가 열린다. 이달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이벤트 아이템인 ‘호루라기’를 받을 수 있고, 월드맵 스테이지에서도 이벤트 아이템 ‘호루라기’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연계된 ‘경주 이벤트’에서 우승 캐릭터를 맞히면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호루라기는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주요 아이템 구매와 ‘뽑기 이벤트’ 참여에도 활용할 수 있다. 황금 킹코인 100개당 1번의 뽑기 기회가 주어지며, ‘영웅 소환권’과 각종 장비 소환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콘텐츠도 풍성해졌다. 메인 콘텐츠 ‘월드맵 스테이지’와 던전 ‘지하굴’의 ‘매우 어려움’ 구간이 확장됐고, ‘절망의 탑’은 40층까지 새롭게 추가되어 치열한 도전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절망의 탑은 더욱 강력한 적을 상대해야 하는 만큼 ‘절망의 영혼 상자’ 등 희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장비 프리셋’ 기능이 추가되어 캐릭터별 원하는 장비 장착이 한결 편리해졌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