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 입이 떡! 벌어질 리얼리티, 기대만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학교 2013' 입이 떡! 벌어질 리얼리티, 기대만발!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2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본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청춘드라마 '학교 2013' 의 최강 리얼 본 예고편이 19일 KBS '울랄라 부부' 방송 말미에 공개되어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오늘부터 내가 너희 반 담임이다" 라고 하는 장나라(정인재 역)의 선전포고에도 불구 학생들에게 무시당하는 그녀의 모습은 물론 급식 지도하는 장나라와 곽정욱(오정호 역), 이종석(고남순 역)의 대립 장면은 현재 학교의 모습을 가감 없이 파헤치듯 사실감이 넘쳐 보는 이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여기에 2학년 2반의 담임으로 고군분투하는 장나라의 등장과 대비되는 강남 최고의 스타강사 최다니엘(강세찬 역)의 승리고 부임 모습에서 두 사람의 대립각이 예고되며 흥미진진하고 스피디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다.

'학교 2013' 의 관계자는 "본 예고편과 같이 첫 방송부터 학교 속 리얼한 에피소드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어른들은 몰라서 놀라고, 아이들은 너무 리얼해서 놀라는 에피들을 통해 학교 문제에 대해 모두가 고민해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 다른 버전의 예고편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선생님 장나라-최다니엘, 그리고 학생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등과 학부모들까지 다양한 시선으로 진짜 학교의 모습을 파헤칠 리얼스쿨보고서 KBS 청춘 드라마 '학교 2013'은 다음달 3일 KBS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