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홈&캉스 쇼핑트립 ‘텐텐제’ 마련…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홈&캉스 쇼핑트립 ‘텐텐제’ 마련…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 어버이날키트 선물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경기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에게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NS홈쇼핑은 행사 지역 내 어르신 2000명에게 어버이날키트를 전달했다. 해당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됐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독거 어르신 가정에는 배달을 실시했다.

홈앤쇼핑, '떠나자! 홈&캉스 쇼핑트립 텐텐제' 진행

홈앤쇼핑은 연중 최대 특집 행사 중 하나인 '텐텐제'를 통해 고객님께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떠나자! 홈&캉스 쇼핑트립 텐텐제'라는 제목으로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총 10일간 이뤄지며 가정의 달 맞이 호텔 패키지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꾸준히 출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출첵 밸런스 게임 텐텐제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3만 원 이상 구매 또는 7회 이상 출첵 성공 시 '발뮤다 선풍기'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아울러 본행사에 앞서 8~9일 양일간 텐텐제 오픈 알림 푸시(PUSH)를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게 텐텐제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얼리버드 적립금 1000원을 오는 10일 부여한다.

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는 LG유플러스와 함께 국내 여행지 추천 프로젝트 '요즘 여행의 답, 와이낫크루(시즌2)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와 SBS가 전국 지역 경제 활성화와 ESG 실천을 위해 제작한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시즌1에서 강원, 부산 등의 지역 명소와 먹거리가 소개됐다. 시즌2를 앞두고 이날 오후 5시 프롤로그가 공개되며, 오는 12일 '광주' 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LG유플러스 및 SBS 유튜브에서 영상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소개한 △광주 △진주 △대전 △제주 4개의 지역 여행 코스와 연계한 이색 버스 패키지 상품 등을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앱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 유쓰 페이지에서 신청자 전원(하나투어 회원 가입 필요)에게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 6월 20일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교원그룹 '블룸호텔 제주',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 오픈

교원그룹 블룸호텔 제주는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과의 협업을 통해 아트스테이 객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은 고객들에게 호캉스와 예술 작품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은 이상원, 김판묵, 조예린 등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로 꾸며졌다. 

고객은 선호하는 작가 또는 작품에 따라 객실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블룸호텔 제주는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객실 오픈을 기념해 '다이브인 아트스테이×블룸호텔 제주'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아트스테이 객실 1박, 스위트호텔 제주 온수풀 입장권 2매, 제주 웰컴스낵, 제주 녹나무 숲의 향을 담은 차향 향수 등으로 구성됐다.

야놀자,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만의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이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 기획전을 통해 매주 엄선된 300개 이상의 국내 호텔·펜션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8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호텔 30여 개를 투숙일 기준 최소 2주 전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밖에 5월 한 달간 전국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40여 개 레저시설이 최대 54% 할인가로 판매되며, 최대 10% 할인 쿠폰이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된다.

우아한형제들, '2023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 및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 협력 행사다. 배민은 올해 동행축제 참여 일환으로 오는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KT알파 기프티쇼, 문구생활편의샵 '알파 모바일 상품권' 론칭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문구생활편의샵 알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알파는 국내 약 75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문구 기업이다. 알파 모바일 상품권은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액권 총 6종(3000원권, 5000원권, 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출시되며, 전국 알파 매장 및 알파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바코드 스캔 및 쿠폰번호 입력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금액 내 분할 사용도 가능하다.

락앤락, '리틀럽 론칭 기념 유아용품 할인전' 진행

락앤락은 리틀럽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유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이유식기, 빨대컵, 물병 등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2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작고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시작'의 의미를 담은 리틀럽 시리즈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