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강시스타, “힐링스파로 지친 피로를 풀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강시스타, “힐링스파로 지친 피로를 풀자”
  • 권지나 기자
  • 승인 2012.11.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자연 그대로의 가족 휴양지…영월 동강시스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지나 기자]

▲  대중적인 실내스파 스타풀 ⓒ 동강시스타
동강시스타 리조트(대표: 남만진)는 아침이면 구름을 산허리에 걸치고 저녁이면 푸르스름하게 어둠을 묻히는 완택산과 그 아래 굽이굽이 흐르는 동강이 있는 강원도 영월, 청정 자연지역에 위치해 있다.

영월은 서울에서 약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생각보다 가까운 거리에 있다. 하지만 자연은 원시시대의 비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오염되지 않아서 최근 여행객들로 부터 꼭 한번 여행해 보고 싶은 곳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곳이다.

특히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전객실 모두 동강의 조망이 가능하다. 또, 가족과 함께 쌓인 피로를 힐링스파와 더불어 자연이 주는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4계절 가족 휴양형 복합리조트이다. 올 4월에 오픈한 힐링스파는 겨울철을 맞아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동강시스타 힐링스파는 차가운 공기를 가르며 골프를 치고 난 후 따뜻한 스파에 온 몸을 담그면 세상의 모든 근심을 잊을 만큼 행복해 진다. 그만큼 가족단위, 연인이 함께 와서 즐기기에 더욱 좋다.

천연 자연물을 이용한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

천연 자연물인 광물과 빛을 이용해 인체 본래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자연 테라피 스파 시설인 동굴스파(Star grotto)는 특히 세포재생, 혈액순환, 피부 노화방지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여성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와인, 민트, 솔 등의 입욕제를 각기 다른 욕조에 넣어 몸을 담글 수 있는 비노테라피(Vino Therapy)와 주홍빛 소금으로 이루어진 방에서 일정시간 동안 머물며 사해소금으로 만든 미스트를 통해 염증완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할로테라피(Halo Therapy) 또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온 몸에 머드를 바르고 50도 이상의 열을 이용해 신체의 통증을 감소시키고 몸이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는 펠로테라피(Pelo Therapy),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얼굴 목, 어깨까지 부드러운 손길로 스킨캐어를 해주는 크리스탈포엠(Crystal Poem)의 프로그램 등도 차례로 관리 받을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따뜻한 차 한잔과 아름다운 영상, 음악을 들으며 명상으로 마무리하는 그로토메디테이션(Grotto Meditation)에서 몸과 마음모두 행복해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동굴스파를 경험 할 수 있다.

 
대중적인 실내스파(Aqua Star Pool)는 어린이에서 어른신까지 이용이 가능한 풀로 원형 돔 내부에 설치된 다양한 색상의 특수조명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물위에 누워서 자유롭게 떠다니며 수중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외 물의 온도, 수압을 이용한 각각 다른 7가지의 테마풀로 넥샤워, 에어버블, 플로팅, 마사지링, 드림베쓰 등의 다양한 시설로 꾸며져 있어 온가족이 즐기기에 더욱 좋으며 소나무 숲속의 계곡스파(Star Vaiiey)는 노천탕이 있어 기존의 스파와 다른 색다르면서도 품격이 있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동강시스타의 힐링스파는 동굴스파와, 실내스파, 계곡스파로 이뤄져 있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더욱 다양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일상에 지친 여행객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데에는 안성맞춤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