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론칭 2주년 기념 3D 미디어아트 광고 공개…홈앤쇼핑, 클리오 립스틱 리뉴얼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론칭 2주년 기념 3D 미디어아트 광고 공개…홈앤쇼핑, 클리오 립스틱 리뉴얼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론칭 2주년 기념 3D 미디어아트 광고 공개

CJ온스타일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언박싱 온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엔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서의 CJ온스타일 브랜드 세계관이 담겼다. 광고 공개와 함께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언박싱 퀴즈는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정답을 맞힌 30명을 추첨해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CJ온스타일 앱에서 최근 6개월간 앱 내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내 앱을 통해 구매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경품을 증정한다.

홈앤쇼핑, 클리오 립스틱 리뉴얼 론칭

홈앤쇼핑은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이하 클리오 립스틱)의 리뉴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클리오 립스틱은 100시간 지속력 테스트가 완료된 틴트 립스틱으로다. 2023년 S/S 트렌드가 반영된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는 게 홈앤쇼핑의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45분 홈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 4월 항공권 판매액 1731억 원

인터파크는 지난 4월 발권된 국제선·국내선 항공권 판매액이 17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4%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월 대비 51% 늘어난 수치다. 국제선 발권인원을 노선별로 보면 일본이 37%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이어 베트남(14%), 태국(7%), 필리핀(6%), 대만(4%) 순으로 상위 노선 모두 근거리 여행지로 나타났다.

GS샵, 이달 말까지 '브랜드 릴레이 쇼' 진행

GS샵은 오는 11일부터 패션, 뷰티,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첫 날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으로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려 △미쟝센 등 상품이 마련됐다. 오는 19일에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비에날씬', 21일에는 '에코백스 T10 옴니'이 각각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GS샵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여기어때-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 복지 제휴 협약 체결

여기어때는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과 소방 공무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소방안전노조 소속 공무원들은 여기어때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바로 상향된다. 신규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1회 제공하며 엘리트 전용 숙소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기본 혜택 외, 매년 전국 조합원 대상 10만 원 상당의 국내 숙박 이용권을 38장 추가 지원한다. 또한 연간 총 4회에 걸쳐 소방 공무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CU, '싱싱상생' B급 채소 초저가 판매

CU는 상품성이 떨어져 일반 경로로 유통이 어려운 채소들을 모아 판매하는 '싱싱상생'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싱싱상생은 맛과 품질, 영양면에서는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으나 색상과 모양이 고르지 못한 일명 '못난이 채소'를 취급한다.

CU는 만인산농협 산지유통센터와 이날 싱싱상생 첫 상품으로 파프리카(2입, 2200원), 깐마늘(300g, 3500원), 감자(1kg, 4000원) 총 3종을 선보인다. 이달 중에는 CU는 2차 상품으로 오이, 애호박 등으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5년 연속 1위에 등극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약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25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21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