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9’ 출시…교원 웰스,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9’ 출시…교원 웰스,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9'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9'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일

신일,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9' 출시

신일전자는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9'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은 이날 오후 3시 35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앞으로 15개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제품에는 조작부가 자동으로 올라오는 '틸트형 디스플레이'와 고성능 BLDC 모터가 장착됐다. 초절전형 제품이며, 3가지 컬러 △미스티 블루 △웜 베이지 △딥그린으로 출시됐다.

교원 웰스(Wells), 5월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진행

교원 웰스(Wells)는 오는 26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웰스 얼음정수기 UV+'(냉온) 상품은 약정 조건에 따라 최대 월 렌탈료 1만4000원 할인 혜택 및 '스타일리스 냉풍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교원 웰스가 제공하는 매트리스, 공기청정기, 비데, 홈카페, 생활·주방가전 등의 제품을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스크린골프장 케어서비스 '홀인원케어' 상품 출시

청호나이스는 실내 스크린골프장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공간케어 서비스 '홀인원케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홀인원케어는 실내 스크린골프장 특성상 관리가 어려운 카페트, 인조잔디를 포함한 벽면, 천장 등의 실내공간을 전체적으로 케어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 시 전문교육을 이수한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오염도 진단 △사이드월 케어 △카페트 케어 △타석(인조잔디)케어 △UV살균 △환기청정 △해충기피제 도포 등의 총 7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1회 케어 또는 1년 계약(연 4회 또는 6회 케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랜드,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 공식 입점

전자랜드는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배달의민족이 일상 속 다양한 상품을 배송하는 신규 서비스로, 입점 업체의 제품을 당일 즉시 배송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용산본점을 비롯해 △쌍문점 △NC신구로점 △일산점 △중동점 등 5개 매장 인근 10km 지역에 배민스토어를 통한 가전제품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5개 매장에서 취급하는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등 중형 가전과 스마트워치, 태블릿PC 등 소형 IT 가전까지 29개 품목, 193개의 모델이 배민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해당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민스토어의 전국적인 서비스 오픈 시기에 맞춰 전자랜드의 입점 매장 수도 확대할 계획이다.

SK매직, 얼음정수기 특허 침해한 '쿠쿠홈시스' 소송

SK매직이 쿠쿠홈시스를 상대로 한 특허권 침해금지·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나선다. 지난 1일 지식재산을 담당하는 서울중앙지방법원 제63민사부에 소장을 접수했다.

SK매직은 쿠쿠홈시스의 '인앤아웃 아이스 10’S 정수기'와 'ZERO 100S 끓인물 냉온정 얼음정수기'가 기술 특허를 침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기술은 얼음정수기에 4-way valve를 적용해 정수기의 소형화·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특허 제 10-2464193호'다.

특허 권리 행사를 위해 쿠쿠홈시스에 판매 금지 경고장 발송·소송 등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