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배우 손석구 모델 발탁…하나투어, ‘요즘 여름휴가의 답’ 기획전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배우 손석구 모델 발탁…하나투어, ‘요즘 여름휴가의 답’ 기획전 실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여행에게 사랑받자' TV-CF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여해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여행에게 사랑받자' TV-CF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여해이지

여행이지, 배우 손석구 모델 발탁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여행에게 사랑받자' TV CF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손석구는 이번 TV CF 여행에게 사랑받자 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여행이지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광고는 여행이지의 취향 맞춤 큐레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꼭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TV CF 온에어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 달 18일까지 여행이지 CF 영상을 시청한 뒤 낱말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바로고, 세종사이버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MOU' 체결

바로고는 세종사이버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산업체 위탁교육은 재직자가 협약을 맺은 기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바로고 임직원은 소정의 입학전형을 거쳐 세종사이버대학의 학부 및 대학원 교육 과정을 들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양 기관은 전형료 면제, 수업료 감면 등의 장학 혜택을 제공해 임직원의 교육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GS25, 전시회 예매 서비스 론칭

편의점 GS25는 오는 16일부터 '그라운드시소'와 함께 전시회 예매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GS25에서 예매 가능한 전시회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진행 중인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서촌의 차기 전시 '문도 멘도 : 판타스틱 시티 라이프'까지 총 3종이다.

전시회 예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점포 근무자에게 원하는 전시회의 예매 의사를 밝힌 후 일반 상품과 동일하게 결제하면 된다. 이후, 결제단말기를 통해 개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URL 메시지가 전달되고 간단히 이름과 주소를 기재하면 예매가 최종 완료된다.

하나투어, 최대 57% 혜택 '요즘 여름휴가의 답' 기획전 실시

하나투어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기간을 앞두고 '요즘 여름휴가의 답' 기획전을 15일부터 약 7주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기획전을 통해 여름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만(3명), 125만(3명), 75만(3명)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된다. 1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7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이다.

카드사별 결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하나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6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롯데카드,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페이와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순차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소상공인·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동행축제' 할인행사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동행축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2020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부터 진행 중인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현대H몰을 통해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대용량 물티슈 등을 최대 2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쇼라에서는 육류, 세제와 샴푸 등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더불어 현대홈쇼핑은 행사기간 고객 1인당 최대 17% 할인 쿠폰(최대 3만 원)을 기본으로 지급하고, 최대 7% 카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친환경 식습관 교육 공모전 '채소愛착' 개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자재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는 친환경 채식 식습관 교육을 위한 '채소愛착'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소愛착 공모전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먹고 놀면서 건강한 식생활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도록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이하 한어총), 전국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이하 전국 육종지협의회)와 연계해 단체 부문(어린이집 교육 프로그램 개발), 개인 부문(가정 내 채소 키우기 활동) 두 가지로 진행된다.

단체 부문은 한어총 소속 전국 어린이집 교직원이 친환경 식습관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원아들이 실제 활동한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는 과제다. 시상은 총 5000만 원 규모로 진행된다. 

개인 부문은 전국 학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이 식물을 재배하는 과정에 대한 체험수기와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제출하거나, 재배하며 느낀 점을 바탕으로 '푸른 우리 지구'를 주제로 한 그림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이날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신청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고 글로벌 트래블' 인수

야놀자는 인공지능 기반 글로벌 SaaS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를 통해 글로벌 B2B 여행 솔루션 기업 '고 글로벌 트래블'(Go Global Travel, 이하 GGT)을 인수한다고 15일 밝혔다.

GGT는 지난 2000년 이스라엘에서 시작한 글로벌 B2B 여행 솔루션 기업이다. 전세계 각지의 호텔, 리조트 등의 객실 판권과 항공 티켓, 현지 차량 렌탈까지 100만 개 이상의 글로벌 여행 인벤토리를 유통하는 B2B 솔루션 사업을 영위 중이다.

야놀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의 100만 개 이상 글로벌 여행·숙박 인벤토리를 확보하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