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 진행…쿠팡, 주방용품 할인전 열어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11번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 진행…쿠팡, 주방용품 할인전 열어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참고이미지] 11번가, LG전자xCJ제일제당 콜라보 맛나다 프로모션_mobile
11번가, LG전자xCJ제일제당 콜라보 맛나다 프로모션 ⓒ사진 제공=11번가

11번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 진행

11번가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각각 11개 대표 상품의 ‘스페셜딜’ 판매가 진행된다. LG전자 최대 12% 할인,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스페셜딜에 참여해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 회사가 준비한 인기 제품들이 서로 교차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와 협업으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 확대 성과를 거둔 두 브랜드와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성사됐다.

CJ제일제당은 올해 1분기 기준 11번가의 슈팅배송(주문 다음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을 통한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7% 증가했다. LG전자는 11번가에서 오브제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하면서 ‘내일설치’ 서비스 제품군을 월 최대 240개까지 확대했다.

쿠팡, 주방용품 할인전 열어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기획전 ‘2023 주방페어’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주방페어는 쿠팡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주방용품 분야 대표 할인전이다. 여름 캠핑 시즌 준비에 필요한 아이템부터 식사 준비에 자주 사용하는 상품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테팔 △프로그 △기본에 △락앤락 △포트메리온 △르쿠르제 △스카치브라이트 △해피콜 △글라스락 △코렐 등 38개 브랜드의 1000여 개 이상 상품이 마련됐다.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컬리가 오는 22일까지 ‘5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럭셔리 뷰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등 2800여 개 뷰티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뷰티컬리 페스타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특가 상품을 모은 ‘페스타딜’도 선보인다. 글로벌 더마 브랜드 피지오겔, AHC, 아로마티카 등을 비롯해 클리오, 키스미, 스틸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대상이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CJ제일제당·LG생활건강 할인 실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CJ제일제당-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을 진행한다.

식품, 생필품 인기상품을 묶은 단독 기획상품들을 선보이고, 추가 할인 혜택, 신제품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행사 전용 중복쿠폰이 제공되며, 양 사의 인기 상품을 결합한 이색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