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남지현, 男心 초토화시킨 애교 3종 세트 대 방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미닛 남지현, 男心 초토화시킨 애교 3종 세트 대 방출!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2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지난 18일 방송된 리얼 데이트 스토리 tvN '더로맨틱&아이돌' 2회에서 남지현이 '눈웃음', '아잉', '윙크' 의 3단 애교를 선보이며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것.

남지현은 같은 음악을 선택한 상대하고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음악 취향셔플 도중 제작진을 향해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 <사진제공=cj E&M>

선택할지 말지 수 차례 고민하는 상황에서 상대를 알고 있는 제작진에게 힌트를 달라고 사정하며 특유의 반달 눈웃음을 짓는가 하면, "아잉 제발요" 라며 몸을 흔들고 마음도 녹일 귀여운 윙크로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결국 이날 남지현은 준케이와 같은 음악을 선택해 커플로 성사됐으며 전 남자출연자들에게 애정 공세를 받으며 '의자녀' 에 등극하는 위엄을 보이기도 했다.

▲ <사진제공=cj E&M>

남지현의 3단 애교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지현 애교 받은 제작진은 어떻게 됐을까", "가슴 떨린다. 남지현 정말 볼수록 매력 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네 여자가 봐도 귀엽다", "남지현의 마음 속 남자 아이돌은 누굴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25일 방송되는 3회 방송에서는 모든 남자 출연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남지현의 진짜 속마음이 밝혀지고 예상치 못한 새로운 커플이 탄생하는 등 제주도에서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펼쳐질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