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자연을 품은 최고의 휴식처, 동강시스타 리조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정자연을 품은 최고의 휴식처, 동강시스타 리조트
  • 신상인 기자
  • 승인 2012.11.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의 자랑, 동강시스타의 라운딩과 힐링스파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신상인 기자]

오대산에서 발원하는 오대천과 강원도 정선군 북부를 흐르는 조양강이 합류해 생긴 동강은 산간내륙을 굽이굽이 흐르다가 영월에서 서강과 만나 남한강으로 흘러든다.

오염되지 않은 청정지역인 동강은 동강할미꽃, 백부자 등 희귀식물과 야생화가 널려있고 수달, 어름치, 쉬리, 버들치, 원앙, 황조롱이, 솔부엉이 등 희귀 동식물이 함께 서식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청정지역이다.

동강시스타 리조트(대표 남만진)는 동강의 자연환경과 잘 어우러져 가장 안락하고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사계절 가족 휴양형 복합리조트로 한국광해관리공단, 영월군, 강원도, 강원랜드가 공동투자하여 2011년 골프장과 콘도미니엄을 개장하고 2012년 4월 스파를 마지막으로 개장하여 모든 시설을 운영 중에 있다.

신비한 모습을 자아내며 흐르는 동강과 그 앞의 완택산을 마주보고 뒤로는 별마로 천문대가 있는 봉래산 아래에서도 가장 경관이 빼어난 곳에 위치한 동강시스타는 유럽피안 스타일의 콘도미니엄 300객실과 동강의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9홀 대중골프장, 그리고 치유와 휴식이 있는 힐링스파 등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힐링 리조트이다.

 
천혜의 풍광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프랑스 남부 지방과 알프스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 총 5개 동으로 구성된 콘도미니엄은 주변 자연경관과 잘 어울리도록 4층~6층으로 지어졌다.

채도가 낮은 색채로 완성된 건물외관과 패밀리평(78.39m²), 디럭스형(107.89m²), 스위트(128.80m²), 로얄스위트(152.89m²)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진 객실은 모던한 디자인과 엔틱의 조화가 돋보이는 품격있는 스타일로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그 외 1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센터와 연회장, 분임토의가 가능한 세미나실 등을 비롯하여 축구장, 족구장, 농구장 등 체육시설과 산책로 및 공원이 강변 주위로 조성되어 있다.

동강시스타 골프장은 오래된 소나무를 살려 만든 벙커 등 32개의 벙커와 기존의 연못을 이용해 만든 7개의 레이크 등 최대한 자연 그대로를 이용해 만들어 낸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으로 병풍처럼 이어지는 암반층이 강 옆으로 펼쳐져있고, 물소리, 바람소리, 새소리와 함께 겨울철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를 마친 후 몸과 영혼의 휴식, 건강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힐링스파에서 숲의 선물인 피톤치드와 음이온을 통해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물을 통한 수(水)치료까지 경험할 수 있는 최첨단 정통 유럽식 스타일의 힐링스파에 몸과 마음을 담그면 그동안의 피로를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소금, 머드, 와인, 명상 및 마사지 등 5가지의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인체 본래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스파와 천연 자연물을 통한 자연 테라피의 세포재생, 혈액순환, 피부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소나무로 둘러싸인 계곡의 야외 건식사우나, 다양한 노즐과 버블시스템이 설치된 실내스파(Aqua star)는 여성들로부터 특히 인기가 높다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아직 운영 초기라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더욱 가족단위로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매우 좋다.

밤하늘의 별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리조트 뒤편의 봉래산에서 별과 달, 우주를 천체망원경으로 마음껏 감상하며, 지붕 없는 박물관 고을인 영월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곤충박물관, 민화박물관, 지리박물관 등 교육과 관련 있는 박물관 투어도 가능하다.

▶ 리조트 분양 - 문의 : 033)905-2026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공기업으로 한국광해관리공단(지식경제부 산하기관), 강원랜드, 영월군이 대주주로 안정성이 보장되는 2천2백만 원에서부터 5천3백2십만 원까지의 다양한 형태의 콘도분양 상품으로 분양 회원 모집 중이다

▶ 동강시스타 리조트 가는 길
 - 위치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삼옥리 108번지 / 대표전화 : 033)905-2000
 - 자가 : 영동고속도로-중앙고속도로(남원주, 안동방면)-제천IC-38번국도(영월방면)-동영월IC-동강시스타.
 - 버스 : 동서울터미널(영월행) 오전7시~오후10까지 운행
             강남고속터미널(영월행)오전7시~오후8시30분까지 운행(하루 4회 운행)
 - 기차 : 청량리역에서 영월역까지 오전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하루 7회 운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