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아트 카테고리 개편…CJ인베스트먼트,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가동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SG닷컴, 아트 카테고리 개편…CJ인베스트먼트,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가동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1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SSG닷컴 갤러리 카테고리 페이지
SSG닷컴 갤러리 카테고리 페이지 ⓒ사진 제공=SSG닷컴

SSG닷컴, 아트 카테고리 개편

SSG닷컴이 미술·공예품 카테고리 개편 작업을 마치고 18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개편으로 ‘가구·인테리어’ 카테고리 내 별도의 ‘갤러리’ 페이지를 신설, ‘아트&크래프트’ 전문관에서 운영해 온 미술·공예품을 한데 모았다. 갤러리 페이지 내 하위 카테고리도 ‘회화’, ‘판화’, ‘사진’, ‘아트포스터’, ‘조각·오브제’, ‘아트굿즈’, ‘탁상용 액자’, ‘벽걸이 액자’ 등 총 8개로 세분화했다.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 점을 감안해 운영 전문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조치다.

CJ인베스트먼트,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가동

CJ인베스트먼트는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플러그앤플레이(PNP)와 함께 ‘CJ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가동했다고 18일 밝혔다. 

CJ인베스트먼트·주요 계열사 등에서 투자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가팀을 모집했으며, PNP 글로벌 투자 전문가와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해 서류와 인터뷰 심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투자유치 시드단계 이상이면서 차별적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아 글로벌 진출이 적합하다고 판단된 7개 스타트업이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지원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마트, 피코크 10주년 기념 행사 실시

이마트가 18일부터 31일까지 가정간편식 피코크 10주년을 맞아 고객 보답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인기상품 할인율을 최대 40%로 높였으며 피코크 카테고리별 1등 상품을 증량 기획했다. 증량 기획상품은 피코크 스테디셀러 6종 대상이며, 총 7만개 한정수량 판매된다. SSG닷컴도 같은 기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피코크 기획상품 ‘미식기획’도 새롭게 선보인다. 전국 별미와 전세계 미식을 외식 품질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상품이다. 우육면, 낙곱새 전골, 소머리국, 대구탕, 마파두부, 동치미막국수, 들기름막국수, 부산식 가래떡떡볶이 등 8종이다.

롯데온, ‘5월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롯데온이 오는 21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원피스를 테마로 올리브데올리브, JJ지고트 등 백화점 브랜드부터 닉액니콜, 프롬비기닝 등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원피스를 포함해 온앤더패션 상품을 1만여 개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