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가인, '레오파드 킬힐로 아찍한 각선미 뽑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가인, '레오파드 킬힐로 아찍한 각선미 뽑내~'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22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나일론>

'Talk about S'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가인이 나일론과 개성 있는 화보를 진행했다.

가인은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진행한 패션 화보에서 남들은 할 수 없는 독특한 포즈와 스타일링으로 그녀의 개성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과감하고 컬러풀한 가인스러운 스타일링의 모습이 여과 없이 드러난 이번 화보에는 그녀의 패션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다. 헝클어진 듯한 펌과 비비드한 의상은 가인의 섹시한 매력을 증폭시켰다.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가인은 스타일리스트란에 그녀의 이름을 써줘야 할 만큼 열심히 옷, 신발, 엑세서리를 골랐다는 후문.

 

▲ <사진제공=나일론>

이번 촬영을 함께 진행한 스탭들은 가인은 계속된 스케줄에 지연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스타일링을 직접 고르며 열의를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가인은 파격적이고 섹시한 컨셉에 대한 염려도 있었지만 요즘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내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나일론>

가인은 솔로 음반의 타이틀인 'Talk about S' 에 대해 사뭇 진지한 태도로 인터뷰에 임하며 'S' 갖는 의미에 대해 'secretly' 라는 설명을 붙이며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인터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가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나일론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와 유튜브(http://www.youtube.com/NYLONTVKOREA) 의 '나일론TV' 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