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 판매…CJ온스타일, 웨딩 페어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 판매…CJ온스타일, 웨딩 페어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 판매

CU는 페퍼저축은행과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해 최대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CU
CU는 페퍼저축은행과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해 최대 6% 금리의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CU

CU는 페퍼저축은행과 '페퍼스 제휴 적금 with CU'(이하 페퍼스 제휴 적금)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페퍼스 제휴 적금은 기본 금리 연 5.5% 고정 상품이다.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하면 0.5% 우대 금리까지 더해 최고 연 6%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적금 가입 시 월 납입 금액만큼 CU 포인트도 매월 1%씩 만기 전 선분할 추가 지급하기 때문에 최대 연 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CU의 설명이다.

해당 적금은 6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최대 납입 금액은 30만 원이다. 매달 30만 원씩 납입할 경우 CU 포인트도 월 875 포인트씩 지급된다. 가입은 포켓CU에서 페퍼스 제휴 적금 가입 쿠폰을 발급 받아 연동된 페퍼저축은행의 앱인 디지털페퍼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하면 된다. 가입과 만기 시, 각각 CU 3000원, 총 6000원의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야놀자,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 진행

야놀자는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숙소를 투숙일 기준 2주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야놀자 앱에서 각 쿠폰별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워터파크·요트투어 등 전국 수상 레저 20여 개가 최대 84% 할인 판매되고 선착순 1000명 대상 최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전시·테마파크·키즈카페 등 30여 개 실내 레저 상품도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결혼 성수기 맞아 웨딩 페어 진행

CJ온스타일은 오는 28일까지 '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간 내 각 일자별로 9개의 혼수 상품 브랜드 13% 미리 주문 적립 행사가 진행된다. 5·10·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순서대로 5000원, 1·2·3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V 홈쇼핑에서는 오는 23일 '에싸 클로에소파'가, 27일 굿라이프에서는 '필리빗 테이블웨어'가 소개된다.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오는 25일 '스티우브 브런치 세트' 테이블웨어를 론칭하고 27일에는 'LG 휘센 오브제 에어컨'이 판매된다. 

여기어때, 해외 숙소 리뷰 작성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 숙소 리뷰 작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여기어때 해외 숙소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 중 '고퀄리뷰' 작성자만 가능하다. 고퀄리뷰는 글자 수 200자 이상, 숙소 사진 3장 이상을 첨부한 경우 인정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며, 이용 숙소에 대한 고퀄리뷰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 공개

롯데멤버스는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 리포트를 22일 공개했다.

4월 소비자 광고평가 1위는 칠성사이다 제로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 편이 차지했다. 광고 효과 및 콘텐츠 평가의 항목별 합산 점수(791.1)가 가장 높았다. 

세부적으로는 광고 효과 측정 항목인 브랜드 신뢰도, 추천 의향, 이용 의향 항목 모두에서 음료(비알콜) 카테고리 광고 표준값(Norm Score)을 상회하는 평가를 받았으며, 콘텐츠 평가에서는 9개의 측정 항목 중 이해도, 공감도, 독창성, 대사, 신뢰도 항목의 점수가 표준값보다 높았다는 게 롯데멤버스 설명이다. 그 다음으로는 더미식 비빔면 '먹어봐, 아는 맛보다 맛있으니까' 편(779.6)과 켈리 '라거의 반전 켈리: 더블숙성' 편(776.1)이 2, 3위에 올랐다.

우아한청년들, 제2회 퀵컴어스 행사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현직 BA(Business Analyst, 데이터분석가) 종사자를 대상으로 '퀵컴어스(퀵하게 컴 앤 조인 어스) 행사'를 개최,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2일 밝혔다.

퀵컴어스 행사는 오는 6월 7~9일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 현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다. 참가지원서는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회사소개 페이지에서 오는 29일까지 받고 있으며 상세한 신청방법·지원자격 등도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대상은 BA 유관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한 자로서, 우아한청년들의 데이터분석가가 일하는 방식과 비전이 궁금하거나 관련 커리어를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GS25, 7인치 사이즈 2판 'ㅃ피자'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쿠캣과 'ㅃ피자'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ㅃ피자는 1+1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ㅃ' 초성으로 네이밍됐고 7인치 사이즈의 피자 2판이 들어간 상품이다. 또한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 두 가지가 사용됐다. 

ㅃ피자는 GS리테일 냉동 특화상품으로 편의점 GS25 외에도 오프라인 채널인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온라인 채널인 GS프레시몰, 우리동네GS앱 배달·픽업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500원(360g)이다.

하나투어,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하나투어는 ESG 경영 활동을 강화하는 방안으로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했다고 22일 밝혔다.

UNGC는 유엔의 세계 최대 자발적 기업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로, 지속가능성과 기업시민의식 향상을 위해 2000년 미국 뉴욕에서 발족한 국제협약이다. 현재 전 세계 177개국 2만여 개 기업·기관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UNGC 가입을 계기로 하나투어는 ESG 경영 활동의 전략 비전을 수립하고 ESG 경영의 주요 사항들을 내재화하며, 사용자와 지역 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지속가능 경영 성과를 담은 이행보고서(COP)를 2024년에 공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