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외식 박람회 NRA쇼 참가…KGC인삼공사 정관장,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체결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GRS, 외식 박람회 NRA쇼 참가…KGC인삼공사 정관장,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체결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GRS_이미지] 롯데GRS와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가 공동 참여한 세계 최대 외식 박람회 NRA쇼
롯데GRS와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가 공동 참여한 세계 최대 외식 박람회 NRA쇼 ⓒ사진 제공=롯데GRS

롯데GRS, 외식 박람회 NRA쇼 참가

롯데GRS가 오는 2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인 NRA쇼(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 이하 NRA쇼)에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Aniai)사와 함께 공동 참여한다.

롯데GRS는 NRA쇼 개최 기간 중 에니아이사가 개발한 푸드테크 로봇 기기 ‘알파그릴’을 활용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올해 2월 국내 출시한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 시식회를 운영한다. 알파그릴은 버거 패티를 사전에 입력된 온도 시간, 두께에 맞춰 패티 양면을 동시에 구워 조리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체결

KGC인삼공사가 지난 19일(미국 현지시간) LPGA스타 안드레아 리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정관장 미국법인에서 열린 계약 체결식에 참여한 안드레아 리는 “평소 운동 전후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제품을 즐겨 섭취했다”고 언급했다.

최근 미국 R&D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는 KGC인삼공사는 현지 맞춤형 제품을 다양화하면서도 베트남계 헐리웃 배우 키우 친과 한국계 헐리웃 배우 아덴 조와도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빽다방, 캐릭터 ‘햄뿡이’ 협업 프로모션 진행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오는 28일까지 캐릭터 ‘햄뿡이’와 협업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멤버십 앱 프로모션을 연다.

빽다방은 햄뿡이의 모습이 그러진 컵 홀더를 선보이고 이와 연계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햄뿡이가 선택한 메뉴’라는 콘셉트로, 멤버십 앱 내에서 음료 2종(완전수박주스,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의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제로 레전드’ 한정판 공개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을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됐다.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LoL 두 브랜드의 상징이 융화된 검정, 골드 색상의 디자인으로 꾸몄다. 제품은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브랜드를 이색적이고 독창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시작으로 이색 아이디어와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