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벳-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업무협약 체결…동성제약, 배우 남궁민과 전속계약 체결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그린벳-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업무협약 체결…동성제약, 배우 남궁민과 전속계약 체결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그린벳-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업무협약 체결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지난 24일 경기도수의사회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린벳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지난 24일 경기도수의사회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린벳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은 지난 24일 경기도수의사회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경기도 내 동물병원들과 협력해 반려동물 건강검진에 대한 인식 개선으로 건강검진을 활성화하고, 반려동물의 정기적인 건강검진 확대를 위한 진료·진단 기술의 학술 교류 등 긴밀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동성제약, 배우 남궁민과 전속계약 체결

동성제약은 배우 남궁민과 록소앤겔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록소앤겔은 겔 타입의 록소프로펜 진통소염제 제품이다. 지난해 테니스와 골프 엘보우 통증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배우 남궁민과 '국민의 겔, 남궁민의 겔. 록소앤겔'이라는 내용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왔고, 남궁민이 지닌 긍정적인 이미지와 건강함, 신뢰감을 토대로 록소앤겔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게 동성제약의 설명이다. 실제로 남궁민과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센시아와 함께하는 정맥순환장애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맥순환장애의 방치율이 높아 관리가 필요함을 전달하고, 초기부터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신호등 소품과 이미지가 활용됐다. 노란불은 정맥순환장애를 겪고 있는 상태, 빨간불은 하지정맥류까지 증상이 악화된 상태, 초록불은 센시아를 통해 증상이 개선된 상태를 의상 컬러와 제작물을 통해 나타냈다.

삼양홀딩스, 중국 이신텐트와 미용필러 '라풀렌' 파트너십 계약 체결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지난 24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중국의 의료기기 및 에스테틱 전문기업 항저우 이신텐트(Hangzhou Yxintent, 이하 이신텐트)와 '라풀렌' 수출관련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이신텐트는 중국에서 라풀렌의 임상과 허가를 진행하게 되며, 허가가 완료되면 중국 내에서 라풀렌을 독점 판매하게 된다. 이번 이신텐트와의 수출 계약으로 매년 고성장하는 중국의 고분자 필러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휴온스메디텍, 고압증기멸균기 'ENBIO' 식약처 수입품목허가 획득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카세트형 고압증기멸균기 'ENBIO' 수입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ENBIO는B Class 타입 선 진공 방식의 카세트형 고압증기멸균기다. 용량은 각각 2L, 5L로 구성돼 있다. 멸균에 소요되는 시간은 7분으로 빠른 멸균이 가능하며, 1L의 증류수로 약 1000회 가량 사용할 수 있다. 특히 40L급 이상의 고압증기멸균기 대비 3~4배 이상 빠르게 멸균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