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샤크 플렉스타일’ 론칭…갤러리아百, 명품 오디오 팝업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샵, ‘샤크 플렉스타일’ 론칭…갤러리아百, 명품 오디오 팝업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샵, '샤크 플렉스타일' 론칭

GS샵은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GS샵
GS샵은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GS샵

GS샵은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미국 가전회사 샤크닌자(SharkNinja)가 지난해 9월 출시한 헤어스타일러다. 출력은 1400w이며, 본체는 기역(ㄱ) 자 형태로 변형 가능하다. 다이슨 에어랩과 거의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20만~30만 원가량 저렴하다는 게 GS샵의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와 4일 오후 8시 35분 TV홈쇼핑 '샵라이브'을 통해 판매된다.

갤러리아百, 명품 오디오 팝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이탈리아 오디오 '브리온베가'와 하이엔드 오디오 편집매장 '오디오갤러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 4일까지 운영되는 브리온베가 팝업에서는 △카스티글리오니 △마리오 벨리니 △마르코 자누소 △리차드 사퍼 등 세계 산업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오디오 제품을 선보인다. 오디오갤러리 팝업 스토어는 오는 6월 11일까지 운영된다. 대표 제품은 골드문트의 '사마디'와 '프라나'다. 

대유에이피, 현대차·기아 전기차 스티어링 휠 수주

대유에이피는 현대와 기아의 해외공장 공급 차종에 대한 스티어링 휠 공급 계약을 수주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차종은 아이오닉 6를 포함해 아이오닉5, EV6, 소형 CUV 전기차, 승용전기차 등 6개다. 수주한 스티어링휠은 오는 2024년부터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하게 되며, 생산 규모로는 연간 약 36만 대 정도다. 

GS25, '약과도넛·약과컵케이크' 선봬

GS25는 △약과도넛 △약과컵케이크 2종을 다음달 1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2종 모두 GS25가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 시리즈로 첫 선보이는 상품 라인업이다. 약과도넛은 전통 간식인 약과와 현대 디저트인 도넛의 조화를 꾀한 상품으로, 가격은 2000원이다. 약과컵케이크는 미니꿀약과, 시나몬 크림, 카라멜 케이크 시트, 유자잼을 층층이 쌓아 올린 상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다.   

GS25는 올해 연말까지 행운약과 시리즈 상품을 20여종 이상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약과를 접목한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품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MD 전략을 중점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소용량 밀키트 상품 판매

이마트24는 오는 6월 1일부터 1~2인분 소용량 밀키트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용량 밀키트는 1~2인 가구 용량과 두부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감자수제비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6000원~6500원이다.

우아한청년들, 상암동 노을공원서 '숲 가꾸기' 봉사 진행

우아한청년들은 지난 27일 서울시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우아한청년들 임직원이 참여하는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 '따뜻한청년들'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임직원 가족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서울시 상암동 노을공원에 있는 '나무자람터'에서 전문가로부터 나무심기 관련 설명을 들은 다음 총 20여 그루를 식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