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 개최…위니아, NBC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 개최…위니아, NBC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3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 개최

코웨이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는 협력사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코웨이와 협력사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 환경에 대비한 회사 경영전략을 공유하고 협력사간 기술 교류 확대와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이 논의됐다. 또한 디지털 전환 추진과 통합 구매 시스템 구축 등 상호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의견을 모았다.

신일, '무선 BLDC 폴딩팬' NS홈쇼핑 론칭 방송 연속 매진

신일전자는 지난 29일 NS홈쇼핑을 통해 두 차례(오후 12시 40분, 5시 35분) 진행한 '무선 BLDC 폴딩팬' 론칭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60분씩 2회로 진행됐으며 무선 BLDC 폴딩팬의 판매량은 4900여 대를 돌파했다. 이는 1분에 40여대씩 판매된 셈이다.

무선 BLDC 폴딩팬은 본체 헤드와 파이프가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슬라이드 파이프를 이용해 제품의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4400mAh(밀리암페어)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최대 43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위닉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제습기 부문 1위 선정

위닉스는 2023년도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한 산업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NBCI는 연 3만4000명의 소비자 평가와 실사 관리시스템, 과학적인 평가 모델을 바탕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열 교환 기술'을 국내 최초 국산화에 성공, 핵심부품을 자체 생산해내는 동시에 고효율의 열 교환 기술 개발을 통해 다양한 기능과 용량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게 위닉스의 설명이다. 

위니아, NBCI 김치냉장고 부문 10년 연속 1위

위니아는 딤채가 '2023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딤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9회에 걸쳐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올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