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정의 달 캠페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정의 달 캠페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5.3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영웅 ‘그란힐트’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저승 꽃을 피워내는 도사 ‘우사 각성‘ 오늘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캠페인’을 오는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정의 달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캠페인’을 오는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7일 연속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접속하면 '호부'(소환티켓) 10장을 증정하고, 누적 접속 5일차에는 '성배'(캐릭터의 레벨 한계 확장 아이템)를 제공한다.

성정석을 대량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은 마스터 미션 내 신규 '엑스트라 미션' 12종을 모두 달성하면 성정석 최대 120개를, '막간의 이야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존 보상에서 2배 수준의 혜택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넷마블은 지난 30일 진행한 공식방송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56개를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5성 서번트 32종 중 1기를 선택해 받는 특별 소환이 진행되며, 유료 성정석을 이용해 5성 서번트를 무조건 획득하는 복주머니 소환도 진행된다. 신규 서번트 ‘★5 빛의 코얀스카야’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은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내달 14일까지 모든 서번트와 개념예장의 강화 성공률을 3배 높였으며, 서번트 14종 스킬을 강화하는 퀘스트를 추가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를 3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를 3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6월 15일 업데이트 전까지 던전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에서는 ‘사금 주머니’와 제작 재료 ‘모리온’의 드랍률이 상향된다. ‘산코나 유적’ 이용 시간은 1시간에서 3시간으로, 경험치 획득량은 1.5배로 증가해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인터 서버 콘텐츠인 ‘격전지’와 특수 던전 ‘마사르타 얼음 동굴’에서는 획득할 수 있는 ‘전공 휘장’의 한도가 15만 개로 증가한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나 특수 던전의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또한 같은 기간 기존 길드 지령보다 더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길드 지령이 추가된다. 이벤트 길드 지령을 통해 '상급 전직의 서', '기술서' 등 구입에 필요한 '길드 주화'를 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 주화’ 보상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영웅 ‘그란힐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영웅 ‘그란힐트’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영웅 ‘그란힐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설 등급의 그란힐트는 물 속성의 방어형 영웅이다. 적 전체에 피해를 주고 모든 이로운 상태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아군에게 모든 피해와 해로운 상태효과에 면역되게 하는 스킬 ‘신위의 힘’ 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방어력 증가 및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키는 패시브 스킬 2종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강림 시즌 ‘그란힐트 – 허무의 별’도 개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그란힐트가 강력한 방어형 보스로 등장한다. 강림 그란힐트의 경우 아군 영웅들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자신에게는 강력한 방어 효과를 부여하며 전투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쉬움 난이도 하향으로 보다 쉽게 강림에 참가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여기에 신규 코스튬 ‘검은 날개의 그란힐트’가 추가됐다. 프리미엄 그란힐트 전설 패스 구매 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영웅 정보 배경과 영웅 아이콘, 스킬 이펙트가 변경된다. 또, 달비의 ‘여름 휴가’ 코스튬이 복각 판매된다.

한편 국내 및 일본을 통해 먼저 선보인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한글과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간체 등 총 5개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6월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를 최대 1만 개를 받을 수 있다. 또,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dpuzzlekr)를 통해 모인 글로벌 이용자들을 향한 환영의 댓글이 100개를 돌파하면 다이아 1000 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여기에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고급 계약서’ 10장을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을 31일 글로벌 동시 선보였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저승 꽃을 피워내는 도사 ‘우사 각성‘ 오늘 출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을 31일 글로벌 동시 선보였다. 

검은사막 글로벌 모험가는 기다렸던 저승 꽃을 피어내는 도사 ‘우사 각성’을 오늘부터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우사 각성’은 한국 설화 속 죽은 이들이 모여든다는 저승 세계 중 하나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부적을 엮어 만든 책 형태의 명부와 죽은 사람의 이름을 쓰는 ‘세필붓’이 결합된 ‘초령부‘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초령부‘로 ‘저승꽃‘을 소환해 중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클래스다.  

‘우사 각성’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꽃'을 들 수 있다. 꽃들은 우사가 기술을 사용할 때 함께 피어올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이다. 대표 기술로는 소환된 꽃으로 적에게 낙인을 찍어 추적하며 지속적으로 폭발 피해를 주는 △달의 노래, 연못과 같이 물이 깔리고 소환된 꽃이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입히는 △휘영청 떠오른 달, 기술 사용 시 작은 꽃이 피어오르고 적이 근처에 오면 폭발하면서 지뢰와 같이 피해를 입히는 △파종 등이 있다. ‘우사’의 대표 이동기인 ‘양반 걸음‘도 사용할 수 있다.

‘우사 각성’의 의상은 과거 조선시대 관료가 입는 ‘조복’을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공주 신분인 ‘우사’의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드러나도록 표현했다.   

‘우사 각성’ 출시에 맞춰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생활 경험치 53%,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직접 서비스 4주년 ‘함께해요 검은사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2019년 5월 30일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하며 검은사막 모험가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있다.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30 스페셜 접속 보상부터 530 스페셜 도전과제, 사냥/채집/낚시로 여정의 인장 획득 이벤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