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가정용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가정용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가정용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AIS 정수기 3.0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 등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제품 렌탈 시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더불어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교원 웰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라인업 강화

교원 웰스는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모델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2종으로, 물속 칼슘(Ca), 칼륨(K), 마그네슘(Mg), 나트륨(Na)등 미네랄 함유량을 13% 높인 신형 미네랄 필터가 적용됐다. 여기에 3중 위생케어 시스템과 '슈퍼쿨 모드', '체온수 모드' 등 핵심 기능도 탑재됐다.

신일, '무선 BLDC Fan' 앵콜 방송 진행

신일전자는 1일 오후 9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무선 BLDC Fan'(팬)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달 13일 최유라쇼에서 론칭 방송이 완판되면서 이뤄졌다. 당시 해당 제품은 방송 1시간 만에 매출 11억 원, 판매량 6060여 대를 기록했다. 무선 BLDC 팬은 고효율의 BLDC 모터가 탑재됐다. 1단 기준 소비전력이 1.88W(와트)에 불과하며, 4400mAh(밀리암페어)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됐다.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됐으며 '직수관 전해수 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된다.

렌털료는 △월 4만900원(의무사용기간 5년, 방문형 기준) △월 3만6900원(의무사용기간 5년, 셀프형 기준)이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달 간 계약 고객에게 렌털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최근 1년간 결혼 또는 출산 가구에게는 렌털료 5개월 면제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대유에이피, 몬테레이 공장 준공식 개최

대유에이피는 오는 8일 멕시코 몬테레이공장의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2020년 대유에이피는 멕시코에 법인을 설립하고 케레타로 지역에 생산기지를 구축했다. 이번에 준공된 몬테레이 공장은 대지면적 약 8000평, 건축면적 약 3000평에 달하는 규모다. 오는 2025년까지 약 180억 원의 단계적 투자가 완료되면, 주조, 성형에서부터 조립에 이르는 연간 70만 대의 생산능력을 보유한 스티어링휠의 전공정 생산라인을 갖추게 된다.

이곳에서 대유에이피는 현대차그룹의 미국 전기차전용 신공장을 포함한 북미법인에 스티어링휠을 납품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축제 '세일랜드'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축제 '세일랜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응모권 추첨 방식으로 '릴레이 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그 주의 래플 경품을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 게시판과 온라인쇼핑몰에 공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통합 회원 가입 후,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응모권 2장이 지급되며, 매일 로그인을 할 때마다 1장씩 추가 지급된다. 

또한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응모권 5장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응모권 1장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화목한 특가' 프로모션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는 2주간 진행되며 오는 19일과 26일에 행사 품목과 모델별 특가 혜택이 공개된다.

롯데하이마트, '2023년 상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6월 한 달간 '2023년 상반기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에어컨 브랜드별 인기 상품이 혜택가에 판매된다. 에어컨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상품 할인과 모바일상품권, 캐시백 추가 증정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워진다. TV, 냉장고 등 이사·혼수 가전 기획전도 진행, TV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과 함께 최대 70만 원이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등으로 추가 제공된다.

주방·생활 가전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되며 IT가전도 상품 할인에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을 더해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