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iM하이’ 유튜브 광고영상 조회수 550만 돌파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투자증권, ‘iM하이’ 유튜브 광고영상 조회수 550만 돌파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6.0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하이투자증권의 iM하이의 광고 영상이 조회수 550만 회를 넘겼다. 사진은 이주빈을 내세운 광고 영상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의 iM하이의 광고 영상이 조회수 550만 회를 넘겼다. 사진은 이주빈을 내세운 광고 영상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iM하이’ 유튜브 광고영상 조회수 550만 돌파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최근 ‘iM하이’ 광고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550만 회를 넘겼다고 7일 밝혔다.

앞서 하이투자증권은 차세대 MTS ‘iM하이’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23일부터 유튜브와 옥외전광판 등에 이주빈을 모델로 내세운 광고영상을 노출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광고를 통해 연말까지 iM하이를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공개 15일 만에 조회수 564만 회를 넘기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iM하이’의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이벤트를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는데, 많은 분이 재미있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iM하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iM하이를 통해 이벤트 신청 시 국내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하며, 국내 또는 미국주식 거래 시 올해 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이 홍콩항셍지수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를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홍콩항셍지수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를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ESL 1종 공모…최대 연 10.2% 수익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50억 원 한도로 온라인전용 주가연계증권(ELS)을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TRUE ELS 16104회는 홍콩항셍지수·스탠다드앤푸어스·닛케이225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으로, 6개월 마다 조기상환 여부를 결정한다.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의 95%(6개월), 90%(12개월), 85%(18·24개월), 80%(30개월), 75%(만기) 이상이면 연 10.2%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 상환된다.

조기상환 조건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투자기간 중 최초 기준가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기초자산이 없으면 만기 시 약정한 수입금을 지급한다. 단, 50% 이상 하락할 경우 최대 100%의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청약 기간은 이날부터 8일까지다. 기타 자세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한국투자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나증권, 헌혈 캠페인 전재…전 임직원 참여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혈액 수급난을 해소하고자 최근 ‘생명을 나누는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본사를 비롯해 영업점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특히 직원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집중 헌혈 기간도 운영했다.

길상면 하나증권 ESG본부장은 “장기 혈액수급 안정화 등에 보탬이 되고자 전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헌혈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대한적십자사와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증권은 올해 대전 행복한 집 무료급식소에서 급식 나눔활동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해 플로깅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서울맹학교 아동들에 점자도구를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