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개최…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행사 열어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개최…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행사 열어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306_LG생활건강_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출연진_사진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출연진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개최

LG생활건강은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세계 각국의 이웃과 튼튼요정 리오를 만나면서 깨끗하게 이를 닦고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실천하는 이야기이다. 어린이들이 즐거운 뮤지컬을 보고 바른 생활습관을 익혀서 실생활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데 공연의 초점을 맞췄다.

지난해까지 주로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공연했던 반짝반짝 페리오는 올해부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까지 공연 관람 대상을 확대했다. 또 장애 아동을 위한 특수학교 공연도 예정돼 있다. 문화예술전문 후원기관인 한국메세나협회와 음악극창작단 톰방이 협력해 공연의 예술성을 높였다. 어린이 연극 전문 배우들이 출연진으로 나서 어린이가 쉽게 공연에 몰입할 수 있는 연기와 노래를 선보인다.

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기획행사 열어

LF의 명품시계 멀티편집숍 ‘라움워치’(RAUM WATCH)가 오는 19일까지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워치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6월 워치 페어에선 여름철에 추천하는 명품시계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시계가 최대 80% 할인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사은품과 구매금액대별 증정품도 마련도 있다.

애경산업,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애경산업이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를 열었다.

1층에는 팝업스토어와 소형 전시, 내부 행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는 비주얼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를 새롭게 구성하고 대회의실과 접견 공간, 휴게 공간을 마련했다. 3층에는 자회사 원씽이 입주했으며, 4층과 5층은 애경산업 디자인팀의 사무공간을 업무 효율과 창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재구성했다. 옥상은 구성원 간의 연결과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레드페이스, 액티브 후디 우먼 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8일 액티브 후디 우먼 재킷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방풍 기능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기온 변화가 큰 여름 산행 중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뙤약볕 아래 자외선을 막고싶을 때나 해충을 피할 때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다. 장마철 높은 습도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통풍구가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도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