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마트폰 전용 ‘신한 모바일 웹서비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스마트폰 전용 ‘신한 모바일 웹서비스’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3.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은 아이폰용 뱅킹서비스인 ‘신한 S뱅크’와 은행권 최초로 서비스되는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인 ‘신한 모바일 웹(m.shinhan.com)서비스’를 오는 10일부터 제공한다.     © 시사오늘

신한은행은 아이폰용 뱅킹서비스인 ‘신한 S뱅크’와 은행권 최초로 서비스되는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인 ‘신한 모바일 웹(m.shinhan.com)서비스’를 오는 10일부터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 S뱅크’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의 MP3플레이어인 아이팟 터치를 통해서도 예금조회, 이체, 펀드 및 대출, 카드, 외환 업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한 모바일 웹서비스’는 추천금융상품, 자산관리, 재테크 정보 등 상품정보와 예금/대출금리, 펀드수익률, 환율정보, 금시세 등 금융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특히, ‘신한 모바일 웹서비스’는 표준 웹 방식으로 개발돼 아이폰 뿐만 아니라, 옴니아, 안드로이드 계열의 폰 등 국내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뱅크’는 보안성을 한층 강화하여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구현하였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하였다”며, “앞으로 윈도우 모바일 및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에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S뱅크’ 서비스 시행에 따라 5월말까지 서비스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넷북, 아이폰용 스피커 및 터치펜을 주는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12월말까지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입 후 6개월 간 ‘신한S뱅크’를 통한 타행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또한, ‘신한 모바일 웹서비스’에서는 사이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쿠폰 발행 서비스를 2010년 말까지 시행하며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환율우대 쿠폰을 다운로드 후 영업점 창구에 제시하면 환전 및 해외송금 거래 시 환율을 50% 우대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