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순수+긍정+씩씩 매력 완전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려원, 순수+긍정+씩씩 매력 완전체!
  • 윤태 기자
  • 승인 2012.12.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정려원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푹 빠졌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정려원은 '얼음 왕자' 앤서니김(김명민 분)의 마음을 완전히 녹여 버리는 개념 작가 '이고은' 역으로 빛을 발하고 있다.

극중에서 사슴 같은 큰 눈망울을 통해 다양한 감정 변화를 맛깔 나게 표현하며 캐릭터를 200% 소화해 호평 받고 있는 것.

정려원은 28일 공개 된 스틸에서 모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는 자유자재 표정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잡아 끌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부터 순진무구한 아기미소까지 극 중 '이고은' 의 각양각색 매력을 개성 있게 그리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정려원 만의 전매특허 보조개 미소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며 강력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기고 있는 상태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깨닫게 된 '앵꼬커플(앤서니-이고은 커플)'의 달달한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상태. 앤서니김에 대한 마음이 점점 커져가는 이고은의 모습을 솔직한 표정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먼발치에서 앤서니를 하염없이 바라보는가 하면, 시시때때로 떠올리며 자기도 모르게 미소를 짓는 등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면서 시청자들을 극 중 상황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