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소녀팬心 울리는 7人7色 매력 폭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트' 소녀팬心 울리는 7人7色 매력 폭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03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휠라>

'내꺼하자', '추격자' 의 연이은 히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가 7인 7색 매력을 발산한 화보가 공개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최근 전속모델이 된 인피니트와 함께 처음으로 작업한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전격 공개한 것.

▲ <사진제공= 휠라>

이번 화보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휠라의 2013년 신제품 백팩과 슈즈를 착장한채 시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미소년의 감성과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스포티즘을 완벽 소화했으며, 조화를 이루는 속에서도 각 멤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화보를 통해 공개된 휠라의 신학기 백팩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의 스퀘어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난 해 완판을 기록했던 '2012 비스트 백팩' 의 뒤를 이어 또 한번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 휠라>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새로운 콜렉션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멤버들은 제품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서로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등 훈훈한 팀워크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