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김우빈, 털 귀마개 귀요미 컷 女心 녹이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종석-김우빈, 털 귀마개 귀요미 컷 女心 녹이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 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학교 2013'에서 이종석과 김우빈이 추위도 녹여낼 귀요미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학교 2013' 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개의 중심축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분)이 영하로 떨어진 한파에도 불구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김우빈은 칼날 같은 찬바람을 막아줄 깜직한 털 귀마개를 하고 브이를 그리고 있는 귀여운 모습. 극중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다른 두 사람의 귀요미 사진은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자아내는 동시에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현장에서 두 사람은 실제 친구관계인만큼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고.

▲ <사진 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손이 빨개 질 정도의 강추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꽃미소를 발사하고 있는 모습은 '학교 2013'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학교 2013' 의 현장 관계자는 "한파와 눈까지 많이 내려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두 사람 덕분에 스태프들도 힘을 내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라며 "밤과 추위를 잊은 이종석과 김우빈의 연기를 많이 기대해 달라" 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1일) 방송된 9회에서 강세찬(최다니엘 분)과 정인재(장나라 분)의 각기 다른 수업방식이 문제가 돼 학부모와 교장의 압박을 받게 된 가운데 학부모와 교장, 아이들까지 세찬의 수능형 수업방식으로 통일하기를 원해 궁지에 몰린 인재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종석과 김우빈의 털 귀마개 귀요미 샷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드라마 '학교 2013' 10회는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