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 알록달록 스키장 패션 공개 눈밭에서 '뒹굴 뒹굴'
스크롤 이동 상태바
2AM 조권, 알록달록 스키장 패션 공개 눈밭에서 '뒹굴 뒹굴'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0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조건 트위터>

그룹 2AM의 멤버 조권이 힐링 여행 중 통통 튀는 스키장 패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오후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시 근처 라클루자 스키장! 대자연 힐링^^ 제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진짜 아름다워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조권이 공개한 사진들에는 유럽 여행을 떠난 그가 알프스 스키장에서 행복한 힐링 타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 <사진제공=조건 트위터>

사진 속 조권은 평소 그의 밝은 성격처럼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보드 복을 입고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또 조권은 다른 사진에서는 어린아이처럼 위트 넘치는 모자를 쓰고 브이를 그리거나 성능 좋은 보드 복으로 춥지도 않은지 새하얀 눈밭에 드러누워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그의 말처럼 힐링이라는 말에 걸 맞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기도.

이에 조권 스키장 패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권, 패션 완전 귀엽다. 진짜 자기 이미지랑 딱 어울리는 옷 입었네. 완전 귀요미" ,"조권 귀여워! 스키장 나도 가고 싶다! 누구랑 가신 거에요?" , "오빠랑 커플 보드 복으로 맞춰야겠네요. 어디 제품인가요?" , "오빠 고글 완전 성능 좋은 듯. 오빠 팔 다 비쳐요", "오빠가 입은 보드 복 예뻐요. 오빠한테 진짜 잘 어울리는 듯^^" , "오빠 모자 완전 귀여워요!!! 얼른 돌아오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