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럭스토어쇼 참가 계기로 해외 공략에 집중 투자
황토 전문 화장품 기업 참토원(대표 이종진, http://www.chamtowon.com)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참토원은 이를위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제 10회 일본 드럭스토어쇼’에 참가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
참토원에 따르면 ‘일본드럭스토어쇼’는 매년 약 12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뷰티케어 업체를 포함해 총 400개 업체의 1200부스가 전시될 예정이다.
참토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제품인 황토팩 황토솔림욕과 황토비누 미자인 비누를 내놓고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종진 참토원 대표는 “참토원 제품은 ‘황토화장품’으로서 다른 어떤 제품들보다도 해외 시장에서 주목 받을 만한 경쟁력이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일본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곤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