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해나, '인피니트 동우의 사랑을 한 몸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모델 송해나, '인피니트 동우의 사랑을 한 몸에~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에스팀>

모델 송해나가 인기 그룹 인피니트 멤버 동우, 호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화제다.

최근 인피니트 멤버 동우, 호야가 새롭게 결성한 유닛 '인피니트H'의 타이틀 곡 'Special Girl'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모델 송해나는 인피니트 동우, 호야와 함께 커플 촬영을 진행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의 송해나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두 남자에게 사랑을 받는 연기를 선보이며, 동우와 함께 다정하게 손을 잡고 포옹을 하는 진짜 연인 같은 커플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H의 'Special Girl'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커플 같아요!', '송해나씨 정말 매력적이에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델 송해나는 지드래곤과 함께한 의류 광고를 시작으로 2011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 Top4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해 틴탑 'To You' 뮤직비디오, '드라이 피니시d', 진 브랜드 '에비수' 광고뿐만 아니라 MBC '무한도전', JTBC '신화방송', OnStyle '스타일로그', MBC every1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모델활동과 함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