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코타 패닝, '스필버그는 내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감독'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코타 패닝, '스필버그는 내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감독'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가 할리우드 스타 다코타 패닝을 만났다.  ‘다코타 패닝 편’은 14일 오후 7시에 방송됐다.

다코타 패닝은 아역스타에서 성숙한 여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자신의 연기인생부터 동생 엘르 패닝과의 관계 미래의 꿈 등 그녀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다.

▲ <사진제공= cj E&M>

특히 다코타 패닝은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로서의 일상생활" 을 묻는 백지연 앵커의 질문에 "일이 없을 때의 삶은 너무나 평범해서 지루할 정도" 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다코타 패닝은 자신에게 가장 큰 영감을 준 사람으로 '스티븐 스필버그' 를 꼽았다.

스필버그의 영화 '우주전쟁' 에 출연한 바 있는 다코타 패닝. 그와 관련해 다코타 패닝은 "스필버그와 함께 일하며 절친이 됐는데 여러 방면에서 내게 영감을 주었다. 아직도 스필버그가 내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 <사진제공= cj E&M>

한편 이날 방송에서 다코타 패닝은 한국에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꼭 가보고 싶었던 홍대 헬로키티 카페에도 들러 너무 즐거웠다" 고 말하는 등 19살 소녀다운 발랄함도 숨기지 않았다.

연기자로서의 삶에서부터 그녀만의 패션 코디법과 영화감독에 대한 포부까지 할리우드 스타의 일상과 꿈을 엿볼 수 있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